티스토리 뷰

함께 커플 댄스를 출 수 있게 됐다. 이도윤은 최예림을 불러내 자신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그는 “(처음 춤추는 모습을 보았을 때) 네가 그렇게 아름다울 줄 몰랐다. 처음부터 (내 마음은) 너였다”고 고백하며 자신의 파트너가 되어 달라고 제안했다. 송재엽은 그 동안 마음에만 담아 두었던 윤혜수를 파트너로



댄스를 만들어갔고 요동치는 러브라인 속에서 시청률도 상승했다. 어제(15일) 방송에서는 강정무와 윤혜수가 제주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 둘만의 여행을 만끽했다. 강정무는 여행 내내 윤혜수를 살뜰하게 챙겼고, 첫 만남 때부터 관심이 있었지만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다는 속마음을 드러냈다. 윤혜수 역시 “나도 그렇게 취미가 통하는 사람을 만나본 적이 없다”며 그를 향해 마음을 열었다. 썸스테이에 남아 두 사람의 여행 사실을 듣게 된 이우태, 김소리는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윽고 찾아온 썸뮤직 전송의 시간, 이번에는 여자 댄서들이 호감가는

선도 멋지고 표현력도 좋아서 매력있더러구요 우ㅌ가 제일 별루 너무 본인 감정만 생각하고 혜수외에 다른 사람들한테는 전혀 배려감 없고 속내가 너무 드러나 계속 불편해요 혜수는 선녀처럼 참 이쁘고 누구한테나 관심 받고 사랑 받는 예쁜 얼굴이라 소리도 말고 이쁘네요 춤도 섹시하게 잘 추고 성격도 좋아보여요 예림이는 가족들에게 사랑받고 이쁘게 자란 자존감 높은 그냥 사랑둥이 같아요 나이가

소재ㅠㅠ 행복해 제주도 다녀와서 굳이 소리가 좋았냐 물으니 정무가 좀 선뜻 대답 못하니 까 좋았지 하더니 뭐 이것도 좋았고 저것도 좋았고 책자랑까지 하더니 나중에 소리 재엽 일박후에 오니까 얼굴 싹 변하던데ㅋㅋㅋㅋ 목격담 있긴해도 사귀는건모르나..? 나 럽스타도 봐야하고 커플유튜브도 봐야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후반부 삼각이 재엽소리정무 였을때도 혜수쪽으로 편집하고 재엽이랑 소리 롤러장 데이트는 방송엔 안내보내고 따로 풀고 검색하다가 혜바디라는 소리 봤는데 진짜 혜바디임 ㅋㅋㅋㅋㅋㅋ 오프닝부터 우태 시점으로 혜수 얘기 나레이션으로

"그래서 소리한테 왔지" 소리의 마음을 알고 다가온 재엽 예림이가 너무 슬퍼해서 슬퍼 지금은 행복했으면ㅜㅜ 소리재엽 유투브 하자 ㅋㅋㅋ올가을? 이런맛에 본다 혜수가 그리 어장관리를 해대더니만 준혁이를 택하다니... 그간 방송 내내 우태와 재엽이 사이에서 밀당 하면서 왔다갔다 하더니 막판에 갑자기 별 서사도 안

아니죠? 방송 출연해서 인지도 높이거나 방송쪽 일 하려고 나오는 것 같아서요. 하트 시그널2 출연자들만 봐도 행시붙은 남자 빼고는 다 방송 하나씩 나오고 있잖아요. 예림 준혁 혜수 우태 소리 재엽 됐으면 좋겠는데 다망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됨 1은 수정의진이었는데 2는 소리재엽임 ㅋㅋㅋㅋ 이번시즌만

예고편에는 송재엽과 윤혜수의 키스신을 보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는 이우태의 모습과, 송재엽, 김소리가 단둘이 여행을 떠난 모습이 비춰져 앞으로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춤으로 이어진 남녀 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Mnet 예능‘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소리재엽은 재엽이 마음 움직인거고 소리정무는 소리 마음이 움직인거라 어느쪽이든 ㅇㅇ 크으 브이로그보고싶음 근데 예림아 너 안된게 다행인거야....울고 다 털자 둘다 매력있어...소리하고 싶은대로 해 이렇게 과몰입러들이 생기는거구낰ㅋㅋㅋㅋ 혜수준혁은 존나 의외긴해도 비주얼은 잘어울리긴함ㅋㅋㅋ 오죴 혜수랑 재엽이는 멀어지고 존나

선택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단체MV 촬영을 위한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 커플 댄스 파트가 있는 이도윤·최예림 송재엽·윤혜수는 진한 스킨십을 주고 받으며 강렬한 춤을 만들어갔고, 두 커플의 키스신이 예고돼 설렘 지수를 높였다. 송재엽은 윤혜수를 불러내어 대망의 첫 데이트를 했다. 맥주를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가진 두 사람은 직접 맥주를 만들어보며 오붓한

소리라면 재엽이야 정무야? 덬들이 소리라면 재엽이야 정무야? 썸바디 혜수 마음에 드는 남출 없는거 같지 않아? 썸바디 다음주 예고 슬프다 썸바디 편집때문인지 감정선 변화 이해를 못하겠음.. 와 썸바디 소리재엽 개잘어울린다 존나설렜네ㅋㅋㅋㅋㅋㅋ 아 소리재엽 지금 확실히는 모르나?ㅠㅠ 소리재엽 수미상관 몬데... 썸바디 소리재엽 찐커플 같음? 소리재엽 제발 오래오래 잘 지냈으면 좋겠다 썸바디2에서 ㅎㅅ 썅내나는 부분 아 소리재엽 지금 확실히는 모르나?ㅠㅠ 썸바디 소리쪽 커플이 더 반응 좋은거같은데 방송은 너무 혜수만 몰빵이야 ㅋㅋㅋ 난 썸바디2 도윤세영이랑 소리정무재엽

받아주는 입장에서만 보여주고 먼저 표현하는 모습은 보여주지도 않음 그냥 이번시즌은 꼭 응답하라 시리즈 보는 것 같아 감정선 다 잘라먹고 이리저리 엮이게 만들었다가 마지막에가서 하나 둘 풀면서 선택하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욕먹는 출연진들만 안타까움,. 이렇게 과몰입러들이 생기는거구낰ㅋㅋㅋㅋ 목격담 있긴해도 사귀는건모르나..? 나 럽스타도 봐야하고 커플유튜브도 봐야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서사가 드라마같자너...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