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약하며 올시즌 외인 3인방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한화는 일찌감치 이들과 재계약 의사를 밝혔고 빠른 속도로 도장을 찍었다. 호잉(115만달러), 워윅 서폴드(130만달러), 채드벨(110만달러)는 모두 100만 달러 이상 계약으로 총액은 355만 달러다. 이어 키움이 계약을 마쳤다. 키움 역시 올시즌 유니폼을 입은 외인 3명과 재계약 방침이었다. 브리검(95만달러), 요키시(80만달러)와는 재계약 했는데 샌즈가 일본프로야구 한신으로 이적하며 모터(35만달러)를 영입했다. 총 계약규모는 205만 달러다. 10개구단 중 최소 투자비용이 될 가능성이 높다. 재계약 외인의 경우 상한규정에 적용되지 않지만 외인 원투펀치에 100만 달러 이상을 쓰지 않았다.



이글스 5강 가능한가요? 메박 팝콘 나눔 인증해봅니다 한화가 먼가 기억에 남는 타자용병 뽑는거같아 좌진행 우뽕열 안양 벙개 (구석방) 후기입니다.... 정민철 한화 단장의 선 굵은 행보 "선수 영입, 철수하지 않았다" 호잉 이날 죽쓰지 않았냐... 용병 내년에 바꿀것 같은팀이...이렇게 맞나 개한화 외야수 war* 6.33 호잉 + 뽕열 + 진혁 war* = 6.57 여러가지 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종목 한화, 호잉과 총액 115만 달러에 재계약…외인 3명 전원 잔류 [오피셜] 2020 KBO 외인투자 최고는 LG 또는 KT...최저는 키움 2020 clien 윈터리그 프리시즌 (예비대회) 결과발표



켜드렸습니다 ㅜㅜ 그리고 깨진공은 저희방도 가끔 출몰하여 저희를 곤경에 빠뜨렸습니다. 저희는 옆방에서 검은 기운이(다크어벤저:야인두목) 수시로 왔다갔다 하면서 몰래 던져놓고 간게 아닌가 의심하고 있는중입니다. 어제 안양팀의 MVP는 노즈블런트님 이었습니다. 워낙 큰경기에 강한분이라 잘 하실줄은 알았지만, 그리미스님까지 잡으실 줄이야 ㄷㄷㄷ 새로 가져온 아이언(아펙스 프로) 비닐을 까면서 치셨는데도 처음부터 끝까지 거의 실수없이 완벽한





엎어치키선수 파파유진 이돌람바람 행맨 꿈이아냐 인생홀짝 퍼밍고 비오는날도좋겠지 리치스타 Bins 평소에잘해 Aeabomb 눈팅 회원이지만 주말이라면 신청해봅니다. ~ 엔제이드 저도 일요일이라면, 참석 희망해 봅니다. Jaeinism 쿠루쿠루 아직 확정은 못하지만 참석의사 있습니다. 2년만이네요 ㅎㅎ 그대로 이너피스!! 시즌반페르시 냅다쳐 3gt 씐나라 현재까지 의사를 밝히신 분은 88명으로 22팀이 나오고, 5분 정도 추가 가능성이 있습니다. 몇년간의 경험상 못가는 분 나오고, 대기 들어가고 하면 저 숫자에서 큰 변동은 없을 겁니다. 문제는 구장인데, 그리미스님이 최측근을





순조로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1번방 2번방에 둘씩 들어가서 여유롭게 (타마님이 갤럭시 vip) 연습도 하고 햄버거(호잉님 잘먹었습니다)도 먹고.. 본게임 시작하려하는데.. 클리앙 알림이 띠링~ 내가 본 글이 설마.. 여기가 아니겠지.. 아니겠지... 몇분후... 툼님이 다가오시네요... 그가... 그가... 그가.... 툼님왈 "케사장님 여기로 오신다는데요?" . . 분주해 집니다. 갤러리가 아닌 출전하신다는 말씀. 참고로.. 첫게임 -4를 달리고 있었는데... 오늘 뭐 편안~ 하네요 했었는데... 잠시후 왠지 그의 목소리가 들려오는데.. 뭔가... 가까워질수록 큰 소리로 바뀌는 그거 아시죠?? (저렁 저렁 쩌렁 쩌렁 쩌~~~렁) 문이



붙이셔서 여러 번 오케이 파를 기록하셨습니다...숏게임 좀 갈쳐주세요 호잉이a님은 구력은 젤 짧으시지만 프로같은 스윙폼과 엄청난 비거리, 후반엔 퍼팅까지 맞아들어가며 라베를 기록하셨습니다 대규모 행사를 치르느라 고생하신 운영진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같이 즐거운 라운딩 해주신 블랙 위도우 조 분들께도 감사합니다...신라cc는 올 해 안에 복수전 갑니다.(후반 홀 돌다 부킹했어요) 흥해라 골프당 스코어는 장비가 만든다 올해 140만달러에서 25달러 삭감된 가격에 내년 재계약에 성공했네요 한화팬이지만 호잉 내년엔 펄펄날았으면 좋겠어요





(300미터 ㄷㄷㄷ), 니어리스트는 댕댕이띠 최고수님이신 까망도리님이십니다. 짝짝짝~ 다음은, 다기록 부분입니다. 다버디 1위 굿해빗님 (2관왕 ㅊㅋㅊㅋ) 다파 1위 그레이스걸님? 이분은 실존하는 여성회원이신가요? 아님 여러분들의 강력한 염원이 만들어낸 가상의 여성회원이신지?;;; (제가 신입이라 잘 몰라서 죄송합니다 ㅜㅜ) 다보기와 다양파는 언급을 생략하겠습니다 ㅜㅜ 엉뚱하게 시작된 대회였지만,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시고 같이 즐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아마 속으로 욕도 많이들 하신거 같아요.. 한달내내 귀가 간지러워 혼났습니다) 지금 모 회장님께서 개설하신 clien 안양격투기2 대회가 오픈되어있습니다.





모터의 영입비용은 야구계를 놀라게 했다. 최소비용 2위 롯데 마차도(60만달러)의 절반 몸값이다. 모터에 대해선 합리적 투자라는 의견과 저렴한 외인이라는 의견이 분분하다. 그러나 키움은 외국인 선수 투자에 있어 성공확률이 높다는 점을 간과할 수 없다. 롯데, KIA는 3명의 외인을 모두 100만 달러 이하로 계약했고 NC는 100만 달러씩 300만 달러에 외국인 구성을 마쳤다. SK는 새외인 투수 킹엄(90만달러), 핀토(80만달러), 그리고 로맥(125만달러)과 재계약했다. 30일



까칠군 / 김해 : 여기도 쁘락 있을수도 있겠네요 2019. 4. 10. 오후 12:56, 천안사임한도미닉 : 제가 얘기드리는건 2019. 4. 10. 오후 12:56, 진영 쏘랭이 : 저는 촉하나로 2019. 4. 10. 오후 12:56, 진영 쏘랭이 : 저것들 잡아왔어요 2019. 4. 10. 오후 12:56, 천안사임한도미닉 : 꽁치 / 창원님이 캡처하신글을 보고 얘기드리는거에여 2019. 4. 10. 오후 12:56, 진영 쏘랭이 : 그리고 증거없이는 얘기안합니다 2019. 4. 10. 오후 12:56,



열리며 음량 100%가 되었을때. 아..... 그가 오셨구나... 케사장님 등장!!! 저한테는 골프당 5대 그분이 계십니다. 그리미스님, 므은님, 날나리님. 그리고 어제부로 캐사장님 아... 백스윙하면서 그분과 눈마주침. 게임 끝..... ------------------------------------------------------------------------------------------- -4였던 스코아가 +1로 (심지어 막홀 양파) 첫게임 마무리되고.. 판이 커집니다... 또띠롱님이 30분안에 오신다 하고.. 안양방 재인님 삼지님 오신다 하고.. 그리고.... 또 다른 그가.... 온다고 합니다... 텔 레 형 데덴찌 하고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