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우주소녀 보나 220mm 우주소녀 설아,연정 240mm 둘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얼굴 ㅠㅠㅠㅠㅠ 사랑해❗❗❗❗❗❗❗❗❗ ㅈㄱㄴ 다이소에 갔다가 간만에 천원짜리 캣닢인형 사다 나연이를 줬는데.. 집안 구석구석 뒤져봐도 안보여요 ㅠㅠ 사온지 열두시간도 안됐는데... 어디로 갔을까요..!!!! ㅠㅠ 어드메에 숨긴거냥!!! 사나 나연 둘이 인기멤인건 아는데 먼가 사나가 남팬들이나 유사연애로



인피니트 엘 트와이스 나연 일단 무대에서 밥값하는 사람들 좋아했음ㅋㅋ 채영 직캠보다가 놀람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영상이 더 쩔긴한데 너무 위험해보여.. 미쳤드 둘 다 내 학교 선배님들임 ㅋㅋㅋㅋ 존나연예인,, 사나랑 나연이라는거 보고 쯔위가 아닌건 의외다 싶었음 유나연 김나연 이나연 배나연 임나연 부나연 옹나연 나랑 같은 26인데 누구는 왤케 상큼하고 귀엽고 예쁘고 다른 누구는....





순위(feat.한국연예인) 트덬들아 친구가 나연 팬인데 선물추천해주라 나연 손민수할만한걸루ㅜㅜㅜ 요즘 나연언니가 피부과를 해줘여~ 저한테~ 나 ㄹㅇ 확신의 음색처돌이라 내픽 다 예상가능함 VIP 나오는 온유리 본체 표예진 배우 제왑연생이었대 "트와이스"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멤버는? 콘서트에서 텔미추는 트와이스 나연 (덕주의) 트와이스 정연이 더쿠 나연이 트와이스 나연의 사회생활.jpg 하트쉐이커



사녹 참여한 돌덬들, 자기팬 하나도 없는 데서 무대해야 되는 돌, 상황만 놓고 보면 갑분싸 그자첸데 의외로 분위기는 좋았어 (내가 멤버 이름을 몰라서 미안..) 호피무늬? 입은 맨오른쪽에 있던 멤버는 계속 하트 날려주고 ㅋㅋ 겨자색 코트 입었던 멤버는 엄청 차갑게 생겼는데 살가워서 의외였어.... 그리고 이건 아마 트와/옴걸/에핑덬들 중 하나였던것 같은데ㅋㅋㅋ 우렁찬 목소리로 "형 나 죽어..."를 외치던



21위 IZONE 아이즈원 24위 宇宙少女 우주소녀 26위 MAMAMOO 마마무 28위 GOT7 갓세븐 37위 田柾国 정국 (방탄소년단) 42위 少女时代 소녀시대 44위 金泰亨 뷔 (방탄소년단) 46위 泫雅 현아 49위 金钟国 김종국 53위 边伯贤 백현 (엑소) 58위 权志龙 G-DRAGON (빅뱅) 60위 RED VELVET 레드벨벳 63위 吴世勋 세훈 (엑소) 64위 金希澈 김희철 (슈퍼주니어) 67위 崔雪莉 설리 (에프엑스) 71위 李钟硕 이종석 76위 iKON 아이콘 79위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82위 东方神起 동방신기 86위 林允儿 윤아 (소녀시대) 97위 洪真英 홍진영 100위 金泰妍 태연 (소녀시대) 102위





다른기기가 접속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구요. 더구다나 와이파이 사용에 제일 중요한점은 끊김이 없어야 하며 속도인대 이제품은 동영상 실행시 버퍼링 이 걸리는 경우도 많고 느리고 아주불편한 사항이 많았어요 !ㅠ_ㅠ 그래서 아수스 공유기로 넘어오게되는 상황이 되지 않았을까 싶내요 !! 위에 사진은 아수스 공유기 2G 사용 속도사진입니다 .매우 안정적이고 여러 공간에서 사용시에도 끊기는 현상이 없이 매우 좋내요



소금소금.. 매주 출강하는 학교에서 멀리서 보이던 냥이가 있습니다. 좀전에 아주 가까이에서 얼굴을 봤는데 먼저간 나옹이랑 똑닮았어요. 귓속이 까만거 빼면 완전 똑같아요 ㅎㅎ 다음주엔 사료 하나 갖고 나와야겠어요~~~ 엄마가... 얘 잡아오라네요 ㅎㅎㅎ 아이궁....(현실은 나연할매만 키우는걸로~~~) 솔직 쾌활 캐릭터 중엔 제일 이쁘신듯 할아버지가 응원한다~ 손녀같아서 응원~!! 아직까지 뭔 이유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이런 얼굴들 보면 너무 좋아ㅋㅋ



그러나 조송화 라이트 토스가 약점이라 조송화와 루시아의 호흡이 관건이다. - 장쌤 : 루시아가 14점, 15점 정도만 해줘도 이재영과 합을 맞출 수 있고 조송화, 김미연의 역할도 중요하다. 3. 도공 - 숙자리 : 이원정이 오히려 이번 시즌에 더 불안해 보인다. 비시즌 국대 차출로 베테랑들 체력 문제가 있는데 관리를 잘해야 한다. 젊은 선수들이 힘을 내주지 않으면 이번 시즌에 힘들 것이다. - 장쌤 : 안정된 리시브 후 세팅 플레이를 하는 팀 컬러가 많이 옅어졌다. 배유나를 정선아가 대체하는데, 정선아는





밍키 현건, 염 기은 이적 때 보상선수 이동도 차감 작품임. 염 기은 이적으로 기은 김유리 => 현건 보상선수로 밍키 현건 이적으로 현건 한유미 => 기름 보상선수로 김유리랑 한유미를 현건과 기름이 다시 바꿔서 김유리가 기름 가고 한유미는 현건에 잔류함. 당시 한유미가 현건 큰언니라 총대맨 것도 있음. 춤선 존좋 나연이 옆모습도 예쁘고 조곤조곤 따라부르는 거 핵존예임 가사도 다 아는듯 옆에 정연이랑 채영이는 응원법도 따라 하는데 너무 귀엽ㅋㅋㅋ 특히 정연이 온 얼굴로 (책임져!!!)ㅋㅋㅋㅋㅋ 뒤에 제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