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0개당 3만원대네요. 주문폭주로 배송이 늦어져서 저는 오늘에야 받았습니다. 유통기한 7일정도 남길래 괜히 걱정했는데 넉넉하게 내년 4월말까지인 제품을 보내주셨네요 정상적인(?) 제품을 80개 만원정도에 샀으니 완전 개이득이네요.ㅎㅎㅎ 다른분들도 유통기한 긴걸로 받았다고 하던데.. 초과된 부분은 주문취소 할만도 한데 접수된 건은 다 배송해�Z나 봅니다.



황성주 두유덬아.. 나 댓글 달고 있었단 말야 지난주 뽐게 황성주두유 완전 혜자네요.ㅎㅎㅎ 뽐게 황성주 두유딜 아쉽네요 황성주 두유 물맛난다 하시는분들.. 난 그 노란 포장이랑 하늘색 포장 먹었었는데 검은콩이랑 호두던가... 암튼 다른거랑 비교해보니까 당 높아서 걍 있는것만 먹고 안샀어 ㅜ 대충 검색해보니 시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