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위터 망한팬싸후기대회 (전) 라붐 율희편....... 최민환 율희 애기는 진짜 이쁠거같음 ㄹㅇ 율희는 최민환 안오고 혼자 왔나보네ㅋㅋ 니노나 이던 성민 율희 이런애들은 팬들만 유난에 화딱지나고 용서는 머글들이 하네 최민환 율희 누굴닮아도 예쁘겠다.. 덬들아 최민환율희 쌍둥이 딸이래 이전 회사에서 연예인들과 일을 같이 했었죠 덬들아 최민환율희 쌍둥이 딸이래 라붐 안타깝네요.. 율희는 최민환 안오고 혼자 왔나보네ㅋㅋ 한 돌덬의 웃지못할 망한 팬싸 후기..... 부부



스타트업이다보니 지원으로 사진찍으러 자주 나갔었는데.... 연예인들이 이쁘고 멋있는 사람은 확실히 이쁘지만 메이크업 안 하면 그냥 귀여운 일반인 같은 친구들도 많더군요. 특히나 20대 초반이나 10대같은 경우는 그냥 애들..... 그렇게 많이 본건 아니고 가까이서 보고 사진 찍은 아이돌 중 이름 대면 알만한 유명한 걸그룹이 대충 에이프릴, 베리굿, 러블리즈, 다이아, 위키미키에 아.. 라붐도 있었군요. 개취의 영역이지만 보고 엄청 눈에 띈다 느꼈던 분은 라붐의 율희양, 위키미키는 도연양,



둘다 유전자가 좋으니 첫아들은 최민환 존똑이라 귀염상훈남으로 클거같은데 지금 임신한 쌍둥이 얼굴도 보고싶다 입간판있는거 보면 혼자 왔나보네ㅋㅋ 사랑하는게 어때서~ 근데 그런 머글들이 또 수틀려서 뭐 맘에 안들면 빠꾸없이 악플담 ㅇㅈㅇ ㅇㅇ아들 1 딸2 오오 원래는 그쪽 파트가 아니었지만 규모가 작은

다이아 채연양, 베리굿은 솔직히 전 멤버 모두 매력이 상당하다고 느꼈지만 왜 못뜨는지 아쉬웠던 느낌이... 에이프릴은 다들 너무 어려보이긴 했는데 그 중에서 나은양이 시간 지나면 좀더 눈에 띄겠다라는 생각을 했었죠. 그리고 러블리즈는 케이양은 너무 귀염상이었고 의외였던게 미주양... 엄청 끼가 많은 분이더군요. 사진작가님이 그만 찍자 할 정도로 알아서 포즈도 잘 잡으시고 ㅇㅇ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