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머치토커ㅋㅋㅋㅋㅋㅗㅗ 우리집 윗집은 백번 양보해도 매너있는 집은 아니고 자주 쿵쿵거리고 아침 6시에 망치질하고 우리집에 민폐끼치곤 하는데 (베란다에서 이불 털다가 우리집 베란다에 떨어드린다던지.....) 웅앵웅앵 소리까지 들리니까 내가 ㄹㅇ 돌아버리겠다 귀막고 있거나 노래틀어놓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대화소리 들리는건 아파트가 낡아서 그런거니 감수할려고 해도 노이로제 걸릴것 같아 스트레스 ㅇㅇ 연차





차별금지법 제정 △대입 지역균형선발 확대 등 정의로운 차등 정책 확대 △고교·대학 서열화 체제 개혁 등을 꼽았다. 먼저 조 교육감은 학력·학벌 차별금지법 제정을 첫 번째 과제로 꼽았다. 취업‧승진 과정에서 학력이나 학벌 차이에 대한 차별적 대우가 공식적‧비공식적으로 작동하지 못 하도록 ‘공적 규제’를 강화하자는 취지다. 또 그는 ‘정의로운 차등 정책’을 제도화해야 한다고





말랑빔쏘는 사람 아래덬보고 나도 해봄ㅋㅋㅋㅋㅋ 메인 분량이 어쩌고 웅앵웅은 진짜 너무하지 않냐 이거 메인이 로맨스 찍는 드라마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웅앵웅 썼다고 난리난거 리얼 황당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웅앵웅 그냥 말줄일때나 말많다 이럴때 쓰는말이잖아 뭐얔ㅋㅋㅋㅋ 진짜 패는거에 눈먼애들 너무 많아 부모님 언급한게 빅히트가 방패로 쓴거라고 웅앵웅 이지랄하면서 진짜 한글자 한글자 깔구석 지들이 찾아서 까는데 지들이 까고잇구만 지들이 창인걸



넘게 듣다가 한참 손절 했는데 몇년만에 내 플레이리스트에 일본어 음악 들어갔음 ㅠㅠㅠ 백현 노래 잘한다!!!잘해!!! 잘한다고오오!!!!!!! (고래고래) 그래서 백현 솔로 앨범이랑 와타시노 웅앵웅 말고 혹시 더 추천해줄 노래 있어?? 제발 알려줘!!! 오랜만에 아이돌 입덬 부정기에 들어서려고 하는것 같으니까 곧 지들 스스로 적폐카르텔 꿈나무라는걸 인증하는거죠. 그정도 부조리는 봐주겠다(나중에 나도 할거니깐) 그러나



지랄이야 공소장 피셜로 유착은 3 4 뿐인건데 2도 유착 웅앵웅 하는 병신들은 뭐야 대장 웅앵웅 신성록 버전 개웃겨 ㅅㅂㅋㅋㅋㅋㅋ 웅앵웅때문에 이 난리난거야? 하긴 진짜 그룹 위태로우면 뉴스에 일부 멤버가 소속사와 결별 조짐 이렇게 자극적으로 썼겠지 트와이스 지효는 이제 남자팬은 필요 없나 보죠? ㅎㅎㅎ 각잡고 커버무대 준비한거 아니고 한소절 불러달라고 해서 부른거같은데ㅋㅋㅋ 방탄기사에 머글들 손가락 좆같이 놀리는게 제일 빡쳐 그냥 투표 의미가 없네 외로운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줄거야 웅앵웅 적셔줄 멜로디 < 이거 달빛천사 맞아? 대깨문들 반박 못하니까 웅앵웅 ㅋㅋㅋ



기억나네요. 그냥 웅얼거려서 뭐라하는지 모르겠다 이정도 늬앙스로 기억 키보드 꽝 했어도 걍 자막 오류 웅앵웅 하면 되는데 ㅋㅋㅋ 내가먼저써서 걔네도쓰는건가 여튼 쓰는데 뭐 생각안날때 ㅁㅊ 나 쳐돌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권 웅앵웅하면서 욕하는 애들 다 그래야 ㅇㅈ임ㅋㅋㅋ 전효성은 민주화 단어 �㎢鳴� 일베충 낙인 찍히고 5.18 참배도 하고 한국사 자격증도 따고 사과도 여러번 했는데





저게 욕먹을 단어인가 어떻게 욕을 한다는거지 방금 뜬고 웅 애깅💖 본체 왕귀염둥이💖 이제 나가 걍 한국영화 음향안좋아서 웅앵웅초키포키로 들린다 이 말을 한국말 존나게 좋아하는 외국배우가 알티해서 그거 밈화되고 사용하는건데 왜 역겹다 이지랄이여 나 방금 지니 200회 웅앵웅때문에 멈춰있었어ㅠㅠㅠㅠ ㅎㅇㅌㅎㅇㅌ❤️ 패턴이 그래 뫄뫄 얼굴을 봐!! (x 고화질 짤 수십개)이거보단 뫄뫄란 프로의 캡쳐를 올리면서 여기 나오는 솨솨를 영업한다던지 뭔가 신박한 봐봐그룹의



시발 지효가 뭘 잘못했는데ㅋㅋㅋ아 존나 변한게 없어 그 상큼한거 잘 모르고 썼다고 칩시다. 그럴 수 있죠. 그런데 그건 무식한 죄죠. 죄 지은 다음에 몰랐다고 하면 무죄인가요. 최소한의 개념이 있다면 사과는 하겠죠.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어요, 중요한거는 수습을 하려는가죠.. 지금도 코어형이잖아 가는길이 빡세서 저녁을 못먹는 월수금반인데 지난주엔 매 수업때마다 우유속에웅앵웅 흑당맛을 사먹었습니다.



모든 여초에서 웅앵웅 씀. 짤에서 봤다시피 남혐의미 전혀0이구요 이러면 또 여초는 이제 메갈화됐다고 하시는 분들 계실 거 같은데 페미 언금인 더쿠(그냥 남녀갈등관련 글은 칼같이 삭제됨)에서도 웅앵웅 많이 쓰입니다. 요약하자면 여초 전체에서 유행하고 있는 단어고 어원발이 트위터이기 때문에 페미들도 많이 쓰는 것뿐이라는거. 심지어 트위터 페미들도 의미를 왜곡해서는 쓰지않습니다. 그냥 웅앵웅=어쩌고저쩌고 이뜻으로 써요.





무슨 논란 있을 때마다 넷상 예민러들의 주장은 이해를 하는 편이거든 아니 돌 문제라는거 가리고 보면 기업이 우리도 피해자다 웅앵웅에 그래 할 사람이 몇이나 되겠엌ㅋㅋㅋ ㅇㅂㅌ 공차 흑임자 웅앵웅에 펄 넣어 먹는게 맛있어? 지금 워너원도 성적 안되는데 웅앵웅은 비약 아님? 지효라는 처자 비난받는거 보니 좀 웃기네요. 아니.. 가상의 인물인줄알았다는건 악플러입장에서 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