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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안할 경우 총 15억달러 규모로 추산된다. 현대중공업은 지난주 방위사업청으로부터 6766억원(약 5억7179만 달러)에 차세대 이지스함도 수주했다. 현대삼호중공업과 현대미포조선도 현대중공업과 비슷한 시기에 초대형원유운반선(VLCC)과 MR탱커(액체화물운반선) 등 2억9600만달러 수주에 성공했다. 대우조선해양은 지난 11일 3000톤급 잠수함과 LNG운반선 2척을 방사청과 미주지역 선사로부터 수주했다. 총 계약금액은 1조5600억원(약 13억1800만달러). 삼성중공업은 지난 8일





나온 클라크, 두산, 현대 정도고요. 일본 제품 팔아주기 정말 싫은데 현장에서는 니찌유, 도요타, 닛산 많이 쓰더라고요. 웬만하면 국산 쪽으로 팔아주고 싶습니다. 농기계나 건설기계가 확실히 잔고장 등 해서 국산보다 일제가 낫다는 게 현장의 지배적인 의견이라... 심지어 니찌유 저기는 일제인 것도 모자라 미쯔비시 제품인데 아이러니하게 현장에선 니찌유>>>>도요타 순서더라고요... 고민하다가 글 올려봅니다. 그 이외에 주의사항 같은 거 알려주시면 정말





이탈리아 등등 해서 100% 국산 없다고... 쓰려면 도요타, 니찌유, 코마츠 중에 고르라는데 본인 추천은 코마츠라고 하시고요. 근데 니찌유는 미쯔비시 브랜드라 전범기업인 거 알았는데 지금 보니까 코마츠도 코마츠 제작소라고 해서 1921년 설립되고 전범기업이네요. 그럼 남는 건 도요타인데 도요타라고 깨끗할까 싶고 중고긴 하지만 아주 그냥 찝찝해서 좀 그렇네요. ㅇ앞으로도 수주할 배들이 줄지어 서 있다고 합니다. 중국이나 일본은 자국내 발주 선박인반면 한국의 배들은 해외수주량이 월등히 많고 수주잔량이 계속





전환시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산업은행은 부실 채권을 주식으로 전환해서 경영권을 인수해서 떠맡게 되었지만, 수출입은행 같은 곳은 법적으로 기업의 주식을 가지고 있을 수 없는지라, 주식이 아닌 영구채 형식으로 들고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말은 채권이라지만, 연 이자가 1%대이고, 상환을 안하고 계속 가져갈 수 밖에 없는지라, 회계원칙상 이걸 부채가 아닌 자본으로 계상하게 된거지요. 지금 대우조선의 자본금이 얼마다 이런 말을 하는게 돈을 벌어서 자본으로 쌓은게 아니고, 이렇게 빚을 갚을 수 없으니





모양새를 보여주고 있는데, 왜 그럴까요? 대우조선해양이 현대중공업지주에 합병이 된다는 소식에 처음에는 주가가 크게 뛰었습니다만, 정작 합병방식이 발표되면서 주가가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합병방식 자체가 간단히 말해서 “망해서 휴지조각이 되버린 회사를 돈주고 인수할 수는 없으니 일단 공짜로 가져가겠다. 나중에 상황이 좀 좋아지면 그 때 오른 주식으로 보답해줄게” 이런 식이기 때문입니다. 버젓이 코스피에서 거래되고 있는 주식이고, 시총으로 따지면 3조짜리 기업의 주식이



국내 조선사들은 수 년간 LNG선을 건조하며 체득한 노하우와 자체 개발한 스마트선박 기술을 앞세워 꾸준히 LNG선 수주 우위를 확보해왔다. 2017년 한국의 LNG선 수주잔고 비중은 69.1%, 2018년 76.8%에서 올해 87.2%로 눈에 띄게 증가했다. 최근에 일반선의 10배 가량되는 특수선 수주가 늘어나면서 대한민국 조선업종이 다시 살아나고 있는데요. 한국조선해양,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 전망이 어떨까요~? 적폐기업



서비스업 현대로템 철도 장비 제조업 및 군수물자제조 이노션 월드와이드 광고 대행업 현대오토에버 시스템?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관광숙박시설운영업 현대엔지비 기타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현대씨엔아이 컴퓨터시스템 통합 자문, 구축 및 관리업 현대서산농장 곡물 및 기타 식량 재배업 기생충 같은 삼성 현대만 대한민국에서 사라져도 대한민국은 가진자의 핍박 속에서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기업이 없어지면 일자리가 줄어든다고요? 가장 큰 오해입니다!!!





굴욕, 韓 '초격차' 입증 삼성중공업, 美서 뇌물죄 벌금 890억 물기로…기소는 모면 삼성중공업, 15억달러 LNG 운반선 수주 이해찬 민주당대표 어제 페북 (경남예산정책 협의회) 삼성중공업, 美서 뇌물죄 벌금 890억 물기로…기소는 모면 삼성중공업 실적 근황.jpg 삼성重, 드릴십 2척 계약 해지…1兆 손실 가능성 대우조선해양 주가가 계속 떨어지는 이유 나라망신................ 세월호사고.. 과연 단순한 사고였을까요?



2050까지 대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박무현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내년(2020년)에 인도되는 선박은 선박 내용연수가 25년인 것을 고려하면 IMO 2050 규제에 5년 만에 실질적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선주사들은 이산화탄소 배출이 없는 여러 기술적 과제들을 세계 선박기술자들에게 부여하고 있다”며 “IMO 2050의 중간 단계인 LNG 추진기술이 앞으로 10년간 사용될 기술표준으로 자리잡게 됐다”고 말했다. IMO 규제 일정에 따르면 2023년까지





계약을 성사시키고자 뇌물을 주려고 공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미국의 '외국 부정행위법'을 위반한 것으로, 해당 시추선은 브라질 석유 공기업이 사용할 계획이었습니다. 로벨 검사는 삼성중공업이 벌금의 절반을 미 재무부에, 나머지 절반을 브라질 정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