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어서 매우 매력적인 선수가 되었다는 거죠. 손흥민이 만약 최전방 공격수로 저런 기록을 내었다면 뭔가 애매한 선수가 되었을겁니다. 그게 아니었기 때문에 더 대단한 평가를 받게 되는거죠. 정작 손흥민이 공격에 프리롤을 받게된 경우는 딱 하나였습니다. 주전의 부상 또는 부진. 알리가 부진했을때 손흥민은 좌우 가리지 않고 뛰었고, 라멜라가 부상에 결장을 하자 교체없는 주전이 되었지, 그전에는 항상 70분~75분에 1순위로 교체되던게 손흥민이었습니다. 특히 지난시즌에는 케인 알리 라멜라 모두 부상으로





자유롭게 뛸 수 있는 상황에서 능력 최대치를 발휘한다”면서 “공을 소유하는 축구를 하지만, 공을 잃었을 때 빠른 속공을 허용하는 팀을 상대할 때 손흥민보다 잘하는 선수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수비 뒷공간을 파고들어 날카로운 슈팅을 날리는 손흥민의 플레이 스타일이 맨시티전에 극대화됐다는 것이다 모우라같은선수를 엄청좋아하는거같아요 수비좋은 라멜라도 많이 기용될거같구요 초반에 눈도장찍어야할듯~





수비력을 안정시킬 수 있을지가 이번 시즌 챔스권이 가능할지 여부가 될듯. 어쨋든 좋은 기회에 손흥민도 스포트라이트를 달고 다니는 스페셜원의 축구를 흡수하면서 전성기 찍고 제대로 대우 받으면서 재계약 혹은 이적하는 걸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ps. 3번째 골때 진짜 활짝 웃는거보니





잘 올릴걸요? 오늘 라멜라만 있었어도, 그래도 할만했을거 같은데...맘처럼 풀리는 경기는 없군요. 복귀했네 제발 선발로 넣어줘 제발 후반에 교체하든 말든 포치가 그렇게 기회를 많이 줬는데 대부분 경기에서 보여준거 없었고 그래서 밀린게 팩트인데 얘 머리 속에는 아약스전 해트트릭 밖에 없고 그게 자기 진짜 실력이라고 믿는듯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무리뉴 밑에서도 당장 라멜라 복귀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건데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과 모우라가





시야좁음. 공을 받고 공만봐 ㅋㅋㅋ주위를 안보고 속터져. 꾸준히 중간에서 모든 찬스를 똥으로 만들었으나 그래도 골넣음. 항상 느끼지만 헤딩때 위치선정을 참 잘함. 그래도 뭐 하나했으면 됐다 에릭센-전반에 좀 괜찮은듯했으나 패스 퀄이 급격히 안좋아짐. 나중엔 3선으로 내려가서 공을 올려주는 롤하긴했는데 기대치탓인가 코너킥이랑 패스 너무 구리게 준게 인상깊네. 답지않게 흥분한 모습인것도 의외 손흥민-골욕심좀 더 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 본인이 욕심내면 해결할수도 있을것같은 장면이 몇번 나왔는데 다



ㅎㅎ 부상만 조심해봐 후방 빌드업을 기본으로 좌우 윙백들의 공격가담과 창의적인 부분전술이 포치 축구의 기본인데 좌우 윙백의 상태가 이미 맛이 간 상태에서 공격을 풀어낼 수 있는 키는 결국 에릭센의 역할이 가장 중요했죠. 하지만 구단에선 스스로 정한 짠물정책을 깰 생각없이 선수와 지리한 협상 평행선만 달려대니 에릭센은 지난 시즌 한껏 몸값 띄워둔 상태에서 제대로 대우받고 재계약을 하든 이적을 하든 하고싶은데 이것도 저것도 안되고 시간만 질질





은돔벨레가 왼쪽으로 질주하는 손흥민에게 정확히 패스했고, 이 볼을 받은 손흥민이 골키퍼와 맞선 상태에서 가볍게 왼발로 밀어넣었다. 올 시즌 4호골과 5호골이자 지난 바이에른 뮌헨(독일)전에 이어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유럽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9.8점의 평가를 받았다. 두 골을 몰아친 해리 케인(10점 만점)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점수다. 후반 23분



미드필더 역시...... 그나마 시소코, 은돔벨레는 '어라?' 하게 되긴하는데.. 수비도 풀백 누가 뛰어도 너무 약하고, 센터백도 베르통언 없으니까 예전만 못하고.. 토비도 뛰고 있지만 예전만 못하고.. 요리스까지 부상인데 그나마 가자니가는 골대 잘 맡아주고 있네요.. 게다가 부상.. 라멜라, 케인, 베르통언 ㅋㅋㅋ미치겟다 ㅋㅋㅋㅋ 진짜 하기 싫어보이네요 패스도 부상 안 당하려고 상대 오기전에 성의없이 보내고 제대로 뛰지도 않고 제가 알던 그 에릭센이 맞나 싶군요



라멜라가 나은데 유리몸은 못고치니..? 무리뉴 그렇게 수비수비 좋아하면서 라멜라 왜안쓰냐 진짜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진 라멜라 라멜라보다 패스 질질 끄는 애 처음 봄 오 라멜라 2어시 양파 카라멜라이징한걸로 짜장볶음밥 만듭니다. 모우라는 진짜 어째야하지... 라멜라야 이제 다치지마 제발 ㅠㅠㅠㅠ 라멜라 그래도 짬바차서 토트넘 6두품 포스 좀 나더라 ㅇㅇ 토트넘 라멜라 또 부상..(햄스트링) 야 뭐지 라멜라 되게 쎄거? 같아...... 라멜라 안나오니 속이 시원하네요 ㅍㅁ 얘들아 빨리





어떠셨나요? 무리뉴 : 그들을 아르딜레스와 빌라 라고 불러야 할까요? (웃음) (*아르헨티나 출신 7-80년대 토트넘 레전드.UEFA컵 우승의 주역) 아니요.그들은 매우 잘했습니다. 아르딜레스와 빌라는 분명히 그들을 부끄러워하지 않을겁니다.그들은 매우 잘했으니까요. 우리는 특히 전반전에 매우 좋은 경기를 했습니다. 후반전도 우린 괜찮게 출발했지만 경기 감각을 회복하는데에 다소 엉성했던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나단은 꺠어있었고 경기 흐름을 읽고 있었습니다.플레처와 게스테드를 투입시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