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근히 원더골 제조전문같습니다. 와 손흥민골 충격적이네요 손흥민골....호나우도 레전드골 닮지 않았나요 손흥민 진짜 쩌는구나 내가 새벽에 축구보면서 소리지른게 두번인데 손흥민골 ㄹㅇ 후련하네 ㅋㅋㅋㅋ 이골이 손흥민골하고 제일 비슷하다 손흥민골 하루만에 조횟수 네캐만 617만 이제는 손흥민골이 감흥이 줄어듭니다 ㄷㄷ 손흥민골 현지 해설 버전 올라왔습니다. 손흥민골 25프레임으로 올려봅니다. 손흥민골 골 손흥민골~ 손흥민골에 전세계가 난리라는 증거.swf 손흥민골~~~~ 너무 멋있어요 손흥민골 K리그에서 이미 나왔슴



혼자서 드리블하다가 뜬금없이 넣어버리는 골도 있었는데.. 손흥민골만 수십번 반복해서 심심할때마다 보다보니 느끼는거지만 정말 멋진골이 유난히 많은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매시즌 한두번씩은 원더골 또 만들어주지않을까요..화이팅입니다. 한국선수를 떠나서 프리미어리그에서 이런골 처음보는 것 같습니다. 역사에 남을 골인듯 몇번을 봐도.....비슷한거 같아요. 호나우도 하이라이트 보면 나오는골. 치달후 꺽으면서 제치고 골넣는게... 똑같네요. ㅎㅎ 아직도 손흥민골 실검 1위ㅋㅋㅋㅋㅋㅋ오늘 새벽 또 골 넣은줄 알았어ㅋㅋㅋ 독일전 손흥민골 오늘 손흥민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미친놈.... 다좆까 내가 내 힘으로 넣는다 이런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트넘 시절 베일 치달 현재 손흥민 치달 누가 더 치달 잘하는거같나요 베일 마이콩 치달은 알고있습니다 진짜 마지막까지 죽을 힘을 다해 뛰어서 넣은 그 골... 진짜 감동이었음. 그리고 이번 골은 가장 멋있는골..인생 통틀어서. 아내분이 축구를 좋아한다면 \(ㅇㅁㅇ)/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골이네요!!!! 유튜브에서 손흥민골 반응 보러



손흥민골 위에서 보믄, 햐...멀다... 와 손흥민골.. 손흥민골 중동버전~~~ 지난 시즌 epl 베스트골 . gif 손흥민골 중국네티즌 반응중 축좀알못인데 어제 손흥민골 개개쩌는거지?? 손흥민골 가능성 있는 유일한 사람.jpg 원래 케인골도 상당한 슈퍼골인데... 손흥민골에 바로뭍힘 K리그 승강전 재밌게 봤습니다. 손흥민골 가능한 다음 선수 흥민이





지금 손흥민골이 화제인데요 토트넘 베일치달 손흥민 치달 손흥민골 중 감동적인건 독일전 골 같아요. 넘나 좋은 \(ㅇㅁㅇ)/ 손흥민골! 손흥민골 현지해설 반응 손흥민골!!!! 손흥민골에 대한 최고 정확한 분석 손흥민 78m 질주골을 본 무리뉴 감독의 반응 덬들아 나좀심각한데 이거어떻게반응해야될까?? 축알못이어도 오늘 손흥민골은 그냥 미친거같다 손흥민골에 관한 네이트 댓글.jpg



친군데... 나도그냥 장난으로넘겨야하는걸까?? ..내가 예민한건지...기분이엄청나쁘다... 걍 미침 ... 12초만에 뛴거리라고????? 햐... 멀다... 그와중에 일본인 트윗.... 손흥민도 육상부냐? 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도 아쉽게 못넣었는데..대단하네요 혀 진짜 잘굴러가네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오늘 손흥민골이 이번시즌 best골 선정될듯 동북공정중 ㅋ ㅈㄱㄴ 케인골도 상당한 중거리슛이라 슈퍼골인데.. 손흥민.... 엄청난 장거리 드리블



갔다가 있길래 올립니다. 제 채널아니고 저 영상 채널 주인과 관계 1도 없습니다. 중계화면에는 인상쓴 화면만 나왔는데 저런 반응을 했었군요. ㅋㅋ 저 포즈 보니 작년에 챔스 토너먼트중에 포첸티노가 했던 포즈랑 비슷한듯 합니다. 방금친구가 카톡으로 "손흥민골대킥!굿샷!멋져요"이러고ㅋㅋㅋㅋㅋㅋ엄청붙이고 폭소하는이모티콘 주르륵보냈는데..이거장난치는걸까?? 나는그거보고 좀 충격이었거든.. 내가 흥민이좋아하는거 알고있는



슈퍼골에 바로 뭍힘 ㅋㅋㅋㅋ K리그는 가끔 회사에서 표가 나올때 가보곤 했는데, 갈때마다 맨날 발려서 한동안 안가고 안보다가... 어제 손흥민골 라이브로 보고 삘받아서 오랜만에 K리그 중계를 시청했네요. 고향이 부산이라 부산을 응원했는데, 경남 선수를 경기 끝나고 우는걸 보니 짠하더라구요. 그래도 선수들에게는 잔혹하지만, 나름 팬들에게는 긴장감속에 볼 거리를 제공하는게 승강전 묘미인거 같습니다. 경남은 '쿠니모토'라는 일본 선수가 인상 깊었네요. 피지컬도 괜찮은거 같고 패스 보는 시야가 좋았습니다. 이





파브레가스 심지어 2대0이었던것도 똑같네 근데 상대팀 토트넘인가...? 쩐다 유툽으로 보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워낙 잘하고 자주 넣어서 진짜 메시골 넣는 느낌 비슷하다고 할까요? 진짜 월클 그 자체 계속 보게 되네요...ㅋ GIF 프레임을 올리니 동작을 더 잘 볼수 있어서 속도감이 납니다. 하지만





친구는 2부리그에 있긴 좀 아깝지 않나 생각이 들었네요. 근데 외모에 비해 나이가 엄청 젊은게 반전이었습니다. %EC%BF%A0%EB%8B%88%EB%AA%A8%ED%86%A0%20%ED%83%80%EC%B9%B4%ED%9E%88%EB%A1%9C 어쨌든 은근 재밌었네요. 다음 시즌부터는 가끔은 K리그 직관을 다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이승우 새벽에 진짜 라이브로 보는데 소리벗고 팬티질렀네요 ㅋㅋ 이전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서 가장 윗자리를 차지할만한 첼시전골과 웨스트햄전골도 그렇지만 그전에도 2016/17시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