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 맛남의 광장 다녀왓네요~ 덕유산휴게소 한우국밥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 덕유산휴게소 한우사태국밥 사과피자 뿡 님은 봅니다. 덕유산휴게소 한우국밥 덕유산휴게소가 하행만 장수네요 어제 일있어서 진주다녀오다가 발견한 덕유산 휴게소에서 백종원 맛남의광장에 나온 메뉴들이 있네요 호기심이 생겨서 두개 사왔습니다 ㅋㅋ 집에서 애만보는 집사람 주겠다고 저도 굶고 일단 조수석에서



냄새만 맡으며 두시간을 넘게 밀려서 도착 맛있네요 덕유산 휴게소 지나갈일 있음 꼭드세요 두개드셈 메리크리스마스 한우국밥 잡숴 보신 형 동생들 있나요?? 휴게소 들리는김에 묵어볼까 하는데 없으시면 제가 묵고 알려드릴게요~ 혼밥이어서 사과피자는 패스 하겠습니다.. 통영대전 고속도로 상행선방향 덕유산휴게소를 오늘 방문한 후기입니다





가성비 높습니다 사과피자 또띠아 고르곤졸라 피자에 꿀 대신 사과졸임으로 대체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르곤졸라 치즈향이 진하게 납니다 사과잼이나 사과파이, 꿀찍어먹는 고르곤졸라피자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있습니다 저는 5천원이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데 아내는 비싸답니다 진짜도우도 아닌 또띠아에 사과졸임 올리고 치즈올리고 5천원은 비싸다네요ㅎㅎ 집에서 만들어서 아이들 간식으로는 딱 좋을



점심시간쯤 방문했는데 한우사태국밥과 사과피자만 판매하고 불고기버거랑 멘보사과는 판매 안하고 있었습니다 한우국밥은 8천원, 사과피자는 5천원이었습니다 한우국밥 기존 장터국밥이 6,500원인데 한우국밥은 8,000원입니다 방송처럼 사태살이 많이 든 것이 아니고 슬라이스된 고기 몇 점 들어있고 콩나물 무침과 깍두기 가 반찬의 전부입니다 맛도 다른 소고기국밥이나 장터국밥에 비해서 조금 더 칼칼하다 외에는 뜩별한 점이 없습니다 그냥 6,500원짜니 장터국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