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땅연은 사약이 아닌데...사약이 됐........ㅇ...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연정훈과도 케미 좋았엉...거기도 사약.. 목소리도 목소린데 어절 끊는거라든지 적절하게 잘한다ㅋㅋㅋ ㅈㄱㄴ 따수운 허당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한 이미지로 보다가 저걸로 달리 봄ㅋㅋㅋㅋ 반하겟다 ㅋㅋㅋ 이거 진짜 다들 김종민처럼 어벙하다고 아까 나도 글 썼는데 기사로도 그러네 이미지 원본보기



만난다고 5일 밝혔다. '1박 2일'은 KBS의 간판 예능이자, 2007년 첫 방송 이후 이른바 '국민 예능'으로 불리며 그야말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이다. 전국을 누비는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꿀잼 순간, 멤버들 간의 찰떡 케미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져왔다. 새롭게 시청자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과 형들의 신선한 재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새로운 '1박2일'의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베테랑들과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1박2일 시즌이 탄생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특히 "기존에 사랑받았던 1박2일만의 특별함에 새로움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시즌 4를 선보일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김종민,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열정 넘치는 매력을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만큼, 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에서도 형들을 능가할 패기와 열정 부자로 프로그램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2일'은 지난 3월 10일 방송 후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다. 멤버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안방극장을 노린다. 다만 우려의 시선도 존재하는 상황. 앞서 정준영의 복귀를 노린 ‘1박 2일’을 향한 부정적인 시선도 있다. 방글이 PD.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1박 2일’은 지난 3월 ‘정준영 몰카’ 단톡방 사건과 차태현 김준호의 내기 골프 등이 연이어 보도되면서 논란에 휩싸인 ‘1박 2일’은 무기한 방송 및 제작 중단에 돌입했다. 폐지설이 나오기도 했으나, KBS는 고심 끝에 방송 재개를 결정했다. 2007년 첫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1박 2일’은 방영 내내 높은 시청률을





여태 이해못하고 있었엌ㅋㅋㅋ 문세윤이나 딘딘이나 스튜디오형 촬영에 더 적합한 사람들 같아 사진 찍는게 취미인 연정훈과 그의 모델 '1박2일 시즌4' 첫방, 연정훈→김선호 활약..日예능 1위 사진 찍는게 취미인 연정훈과 그의 모델.jpg 연정훈 진찌 허당같어ㅋㅋㅋㅋㅋ 연정훈 은근 바보? 인듯ㅋㅋ 1박 2일 시즌4 맴버 구성 완료 jpg 어제 슈돌 지금 보는데 리다 연정훈 배우님하고도 친분있었구나 1박2일 배우 연정훈 확정이라네요...;; 이번 주면 1박 2일 시즌4 드디어 하네요 방금 연정훈 머리 뭐얔ㅋㅋㅋㅋㅋ 연정훈 걍 태생이 스윗해보여 '1박2일', 시즌4 첫 촬영..화기애애 오프닝 '웃음 가득'





1박2일 좀 전에 봤는데 진짜 재밌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훈이 맏형이면 김종민은 1박2일 둘째네 헐 김희선 권상우 동갑이구나 연정훈캐가 정말 좋아보이는게 게임하다 빈정상해서 정색하고 욱하는거마저도 안 불편하고 망충해보여서 좋은거 같음 연정훈 한가인네는 예전에 라디오에서 전화통화 하는 영상보고 와 연정훈 슈돌에 나오는데 존잘 ??? 연정훈 운빨 뭔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에서 연정훈 예능하는거보니까 와 연정훈 그렇게 안보이는데 대박 ??: 형 손에다 물 부으면 어떡해 ㅎㅎ 1박2일 첫화 멤버 소개 예상간다 연정훈 김선호 얼굴만 봐도 배불러... 존나 훈훈하다 둘다ㅠㅠ [단독]빅스





잔꾀와 배신이 예능적 재미를 줬으며 이들 안에서 김종민은 ‘국민 바보’라는 순수한 캐릭터를 제대로 구축했다. 그러나 시즌4 멤버 6인(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 라비)은 모두 ‘김종민화’돼 있다. 이런 상황에선 다채로운 예능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하기란 힘들다. 예능 프로그램의 재미는 예능인들 각자가 특정



1박이 재미가 없음 여섯명 멘트치는 스타일이 다달라서 그런가 딱히 빈틈이 없다ㅋㅋㅋ [RE:TV] '1박2일' 시즌4 첫방, 기대 이상의 웃음…허당+독함↑ ‘1박2일4’ 측 “12월 8일 오후 6시 30분 편성 확정”(공식) 연정훈씨 이미지도 좋은데 아버지도 역시나 연기자 였네요.... 예전에 무풍지대 재미있게 본 기억이 ㅋㅋ 개그맨 문세윤이 연정훈에 이어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 새 멤버로 합류한다. 23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연정훈은



자연스러움으로 나뉘었다. 연정훈, 문세윤, 딘딘, 라비는 혹독한 촬영을 예상한 듯 비교적 가벼운 옷차림이었다. 또 추위에 대비한 듯 두텁고 따뜻한 옷을 입고 나왔다. 반면 김종민, 김선호는 단정했지만 나름 멋을 내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촬영 전 '초심'을 강조했던 '1박2일'인 만큼 멤버들의 옷차림이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