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시면 됩니다. 눈치 챙기시고 하고 싶은 말 하고 사세요. 알겠습니까? 사랑해요"라고 전하며 또 한 번 매력을 뽐냈다. 하지만 펭수의 매력은 통쾌함으로 끝이 아니었다. 펭수는 노래면 노래, 치명적인 춤사위, 비트박스까지 잘 하는 만능 펭귄이었다. 또 비장의 매력인 표정 연기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 중 하나였다. 한편 김구라 MC는 "저도 펭수를 직접 만난 적이 있다.





부대변인설 박선영, SBS 퇴사 확정..4기 靑 대변인 되나 [youtube] 배성재의 텐 인방에 마지막으로 나온 박선영 아나운서 그러자 박선영 MC가 "펭수는 펭귄이에요. 안에 아무도 없어요"라고 주장해 웃음을 안겼다. '씨네타운' 박선영 "배성우X하정우, 라디오 하차 전 게스트 출연 결정…감사해" 머리스타일 바꾼 박선영 아나운서 sbs 뽀뽀녀 퇴사하네요 이분 별명





한 주는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한 주가 될 것 같다”고 하차 인사를 전했다. 이어 박선영 아나운서는 “퇴사가 결정됐다.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스포일러가 됐다고 들었다. 속상하고 죄송하다”면서 “오랜 시간 함께 해주신 게스트 분들과도 인사를 나눴어야 했다”며 하차 인사를 미루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양해를 구했다. ‘씨네타운’ 박선영 아나운서 박선영





연기도전 X 배텐에 나올 때마다 레전드 찍었었는데 이제 다시 못본다니 아쉽네요 ㅠ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한밤' 우주대스타 펭수부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손담비, 드라마 '스토브리그' 남궁민과의 인터뷰까지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연예계의 각종 소식을 전했다. 이날 조정치와 정인이





즉답했다. 이어 펭수는 '펭수가 생각하는 인기비결 세 가지'를 "나 자신, 팬, 김명중"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펭수가 방송을 통해 종종 언급하는 EBS 사장님의 이름이 또다시 언급됐기 때문이었다. 펭수의 팬들 역시 펭수의 돌직구 매력에 푹 빠진 상태였다. 팬들은 "할 말 안 할 말 다 하니까. 위아래가 없잖아요 얘가"라면서 사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펭수는 "하고 싶은 말 하고



모레는 하정우 씨가 출연한다. 두 분 모두 제가 떠나기 전에 시간을 맞춰서 나온다고 해주셨다. 너무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박선영은 매주 수요일 진행됐던 코너인 '위클리 매거진'의 종료 소식을 알리며 "사실 '박선영의 씨네타운'일 때보다 더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주셨던 박혜은 편집장님도 '더 좋은 곳에서 인사 드리고 싶다'고 말씀해주셨다"며 "'위클리 매거진'에 마지막 작별인사를 해야한다. 여러분 더 손을 흔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앞서 전날 박선영 아나운서는





청와대 신임 부대변인으로 임명되는 게 아니냐고 추측했다. 고 전 대변인이 사직서를 제출한 날 청와대 고위관계자는 “대변인과 춘추관장을 포함해 명단을 추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변인은 언론계·정치권·학계·법조계·내부 등 다섯 그룹 정도로 나눠 적합한 인물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본인이 인터넷 방송에서 그런 시도조차도 없었다 다른 대변인설도 사실 아니다 정치활동을 하지 않을것 이라고 못 박네요 개인적으로 지상파 통툴어서 장르불문 진짜 만능형 아나운서라고 생각하는 분임. 실력도 미모도 정말 최고라 너무 좋음 ㅠㅠ 본인의



‘궁금한 이야기 Y’, ‘본격연예 한밤’ 등에 출연했다. 박선영 아나운서의 퇴사 이유는 개인적인 사정으로만 알려졌다. 이날 박선영 아나운서는 퇴사 이유로 결혼설이 불거진 것에 대해서는 “‘저 결혼해요’ 이런 이야기를 하면 좋겠지만, 결혼해서 퇴사하는 것은 아니다”라면서 “결혼에 대해 본인의 일 이상으로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이 많지만, 그런 일 없다. ‘예뻐졌다’라는 말도 있던데 고민이



의사와 상관없이 기사가나서 본인도 당황했다고하는데 퇴사 시유를 밝힌건 아니지만 결혼때문에 퇴사는 아니랍니다. 아마 건강상 이유일 것 같은데 프리되면 일에 치여살지말고 여유있는 삶을 즐겼으면 합니다. 프리되면 라디오만 진행해도 먹고 살수 있죠. 지금은 라디오 하루에 7천원이라는 ㅜㅜ 솔직히 스브스에서 너무 굴렸어요. 매일 라디오 진행, 한밤 mc, 궁금한 이야기 와이, 올림픽 시즌엔 해외 출장까지..여자 아나운서 중에 탑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쉽지만 곧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박선영 아나운서가





특기.gif 뽀뽀누나 근황 '씨네타운' 박선영 아나 "SBS에 최근 사직 의사..결혼해 퇴사하는 것 아냐" 아 배텐에서 장폭스 하차 하네요... 박선영 아나운서 SBS 퇴사? "사직 의사는 밝혀, 확정은 아니다" [공식] 박선영 아나운서, 퇴사 “‘저 결혼해요’ 말하면 좋겠지만…” 전 SBS 박선영 아나운서, 청와대 부대변인설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