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덪사냥꾼?이 있다는데 본적이 없네요) 내가 달리면 내 체력 관리, 말이 달리면 말 체력 관리 솔직히 너무 루즈해서 내가 아는 락스타가 이럴리 없어! 싶어 내가 이 게임의 재미 중 놓치고 있는게 뭘까해서 지금은 계속 팁 검색중입니다. 제가 뭔가 놓치고 있는게 있나 모르겠네요. 그냥 멋진 풍광을 보면서 슬로우슬로우하게 즐기는게 이 게임의 매력인건지.. 109분 47초,



비주얼과 글썽이는 눈물로 완벽 재현에 성공해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1월 15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영화 ‘히트맨’의 주역들인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이 출연하는 ‘일찍 일어나는 배우가 히트한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미지 원본보기 최근 녹화에서 ‘소라게 짤’로 화제를 모은 권상우는 새로운 ‘핑크 소라게 짤’을 탄생시켜 시선을 강탈했다. 그는 변치 않는 비주얼과 글썽이는 눈물로 ‘소라게 명장면’을 완벽 재현했다. 진지한 그의 연기에 다들 웃지 못하고 눈치를 보자 “이거 웃긴



(16표) 라파엘 아델가르드 (레디메이드 퀸) 4위 (17표) 발렌시아 마조레 기지 얀 미라이예 (나무를 담벼락에 끌고 들어가지 말라) 3위 (19표) 에셀먼드 에르멘가르트 (후원에 핀 제비꽃) 2위 (30표) 세드릭 에브론 (악녀는 두 번 산다) 1위 (41표) 리프탄 칼립스 (상수리나무 아래) 조연캐릭터 주연 캐릭터간 선호하는 관계 다음은 최애 작가, 출판사, 표지편입니다★ + 아래로 전체 명단입니다. 여러분의 최애를 찾아보세요! (PC버전 권장) 덧.





(리셋팅 레이디) 1 데이지 (나는 악녀로소이다) 1 키티 (황제궁 옆 마로니에 농장) 1 루이스 (황제궁 옆 마로니에 농장) 1 교쿠요 비 (약사의 혼잣말) 1 왕비 (시녀로 살아남기) 1 체스터티 (교활하지 못한 마녀에게) 1 아벨 (러브리스) 1 유니스 백작부인 (악녀는 두 번 산다) 1 클로디아 (남주의 연적이 되어버렸다) 1 에릭 (마성의 황자와 나) 1 델리다 (나무를



대파 1단 식용유 6큰술 정도 사용했습니다. 본인의 간에 따라 가감하시면 될꺼같아요! 코우슬로용 양파는 다져주시고 당근도 역시 코우슬로용~ 맛살은 너무 잘게 다지지 마세요 부셔지니까 적당히 잘라주세요~ 파는 2-3mn 정도로 얇게! 그렇다고 너무 무리해서 얇게 써실 필요는 없어요. 기름에 볶아줄꺼니까 너무 두껍지만 않게 해주세요~ 코우슬로는 마요네즈에 식초나





위해 아자아자 화이팅"(엄마) "나는 더블보기 걸. 내 이름은 더블보기야"(이정은) "행복이 뭘까. 네가 웃고, 잘 먹고 잘 자고, 하고 싶은 것 하고. 그거시 행복 아닐까"(아빠) "그라제 그거시 행복이제."(이정은) 이정은은 이 사진을 올린 일주일 뒤 US여자오픈 정상에 올랐다. 이정은은 내년이면 LPGA 투어 2년



배우들의 배꼽 빠지는 합동 무대는 오는 15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저는 락스타에서 만든거니 서부판 GTA일거라고 생각하고 샀습니다. 지금 네다섯시간 정도 한거 같습니다. 미션간 거리가 멀어서 이동에만 한세월 걸리는데 빠른이동 없어서 그냥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구원 허정민 황우슬혜 민우혁 차인하 신도현 김재용 주해은 등 출연 MBC에서 11/27(수) 9PM 첫방송! 지금 불시착 캐릭이랑은 어울리긴 하는데 ㅋㅋ 발성 너무 불호야ㅠㅠ 내용 유치한건 둘째치더라도 코믹드라마면 충분히 근데 확실히 안재현이 연기 못해요. 근데 안재현만 못하는건 아니고 주변 인물들도 다 못하고 오연서는 그 뭐냐 돌아와요 아저씨의 김수로 흉내가 조금씩 나와요. ㅋㅋㅋ 황우슬혜는 사랑의불시착에서도 보이고 여기저기 많이 보이는데... 대사 치는거 정말 이상하던데 저만 그리 생각하는걸까여..ㄷㄷ





권상우 게스트 출격 황우슬혜 발성 원래 저래? 빙다라 언능 먄 하다그 해라 사랑의 불시착 보는데 황우슬혜 연기 왜이럼.... 깜놀했던 황우슬혜 나이 황우슬혜 발성 원래 저래? 근데 황우슬혜 발음 원래 저런건가 히트맨 보고 왔는데 황우슬혜 본명과 나이 황우슬혜 목소리인지 말투인지 그 특유의 쪼가





듣자 이렇게 쓰일줄 알았나 친절한 음성컷덬이 수신만 반복하는 음성을 쪄줬자나여?ㅋㅋ 앞으로 널 까마귀라 부르겠어 야야- 야야- 이부분 움짤을 못찾아서 캡쳐로 대신했는데 혹시나 움짤 있는 쳐돌이들 댓글 달아줘 바로 교체할게 아니면 내가 움짤을 쪄서라도 교체를 할게ㅋㅋㅋㅋ 아무리 똑또기 성녀님이 됐어도 금멱이는 금멱이야ㅠㅠㅠㅠㅠㅠ 앞에 야!야 할땐 통통 뒤는 목소리였다가 뒤에 작게 야..야? 할때 넘 귀엽자나요ㅠㅠㅠㅠㅠㅠ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