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리핑 기사 내용을 보면 우한국제패션센터에서 근무중 아니면 방문중에 걸린거네요 그럼 비행기내에서 전파된건 아니라는거니 그나마 다행인건지 흠... 저기가 감염원인가봐요 우한 왔다고 감염된게 아니라 저기 방문자들이 전부 확진됐다고 자진신고 바란대요 질본 본부장 브리핑하네요 중앙방역대책본부 “15번 환자도 우한 국제패션센터(더 플레이스) 연관성 의심돼 조사 중” 중앙방역대책본부 “우한 국제패션센터 한국관 방문했거가 근무한 분들 증상 있으면 보건소로 연락” 저기서 둘다 감염된건지 확실하진 않아도 우한지역은 진짜 전염 미친듯



최근 우한국제패션센터 근무했던분들은 조심하세요~ [속보]정부 '우한 국제패션센터 한국관 갔다온분들 보건소 연락요망' 확진자 7, 8,15번은 비행기 안에서가 아닌 우한에서 감염된거네요 흠... 우한시 국제패션센터 방문자ㅡ 확진자공통점 [속보] “7번·8번 우한 국제패션센터 한국관에서 근무한 공통점 있다” 질본 알림) '우한국제패션센터 한국관'에서 근무/거주하신 분을 찾습니다



7·8번 환자 근무, 3·15번도 방문… ‘감염지’ 지목된 우한국제패션센터 우한시 우한국제패션센터에 가셨던 분들 이상증상 있을때 확진자 15명중 4명 우한국제패션센터 한국관 더플레이스 연관 질본/[권고] 확진환자 7번,8번 우한국제패션센터 한국관 근무 경험, 환자 15번도 연관 [속보]우한국제패션센터 한국관에 7·8·15번 환자 방문…'선별진료 해달라' 최근 우한국제패션센터 방문했던 한국인은 유의하세요.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 2일





확진자중 3명이 저곳과 연관있는걸로 밝혀져서 저기에서 근무/거주하신 분들은 질본에 연락해달라고 하네요(브리핑에서 직접 언급함)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공유도 해달라고 하네요 1339로 연락해 상담하시랍니다. 역학 조사중 감염자분 여러명이 이곳과 관계가 있었다네요. 3번 7번 8번 15번 4명이 우한국제패션센터 한국관 더플레이스가 공통 연관지 7,8은 비행기 옆자리이면서 우한국제패션센터 근무 3번 15번도 연관지 국제패션센터 방문한걸로 추정 저기가 주요전파지가 되면 15명중 3번이 유발한 4명 포함 과반이 저기서 유발 질병관리본부•1339 @KoreaCDC · 14분 [권고] 확진환자 7번,8번 우한국제패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