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원작소설) 검사내전 후속작 2월 방송 예정 ㅣ 16부작 ㅣ 연출 한지승 ㅣ 극본 한가람 ㅣ 출연 박민영, 서강준 등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 ▶ tvN 월화드라마 "방법" 블랙독 후속작 2월 방송예정 ㅣ 12부작 ㅣ 연출 김용완 ㅣ 극본 연상호 ㅣ 출연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등 국내 최대의 IT기업 포레스트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투철한 정의감의



사고 아닌가요? 낭만닥터 김사부 12월 16일? 왠지 김사부가 부상으로 환자 치료 못하고 박민국이 김사부 빈자리 채울듯 멜론 백현이 오스트 소개 넘좋다 의사 알못인데 이게 실제로 가능해? 요즘 제가 보는 국산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시청률 19% [희생] 드라마 스포일 수 있습니다. 고민 후 클릭해주세유!! 김사부도 레지던트 펠로우



체감할 수 있는 그의 분량은 그보다 더 적었다. 드라마 속에서 김사부 역할이 줄어든 여러 이유 중 하나는 시즌2에 새로 등장한 캐릭터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재(이성경 분) 분량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드라마 초반엔 부득이하게 인물들에 대한 소개가 이어지는 게 보통이다.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경우 시즌1에서부터 함께 해온 인물들과 새로 등장한 캐릭터들이 혼돈돼있어 김사부나 기존 돌담병원





수술이라더니 그걸 망치냐 박민국.. 김사부한테 뒤집어씌우는거 아닌가 몰라 ㅡㅡ 방금 4화까지 봤는데 ㅋㅋㅋㅋㅋ핵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구역 동주맘이라고요,,, 김사부님 좋은데 너무 필터링없이 말하심 흑흑 울 동주도 노력하고 맞는말 했다구용 힝 앞으로 더재밌다고해서 기대중 ㅎㅎㅎㅎ 글고 럽라 벌써 재밌잖아요 맨날 싸우는데 텐션 있는거 너무 좋잖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오늘 너무 눈울나네요 이제야 �f는데 역시 재밋네요...끝까지 지루할 틈이 없네요 시즌 3가야할 듯 그레이 아나토미에서 한번씩 본 것 같은 스토리이나 결말을 뻔히 아는데도 재밌네요 ㅋㅋ



극본 l 박효연 (드라마 파수꾼 공동집필) & 김경선 출연 l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2020년 5월 첫방송 📌 [ 지금 우리 학교는 (지우학) ] 📌 줄거리 l 학교라는 밀폐된 공간에서 학생들과 선생들이 좀비와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원작 l 주동근 작가의 네이버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연출 l 이재규 (영화 인플루언스, 역린, 완벽한



감성 추적극' ▶ OCN 수목드라마 "루갈" (원작만화) 3월 방송예정 ㅣ 16부작 ㅣ 연출 강철우 ㅣ 극본 도현 ㅣ 출연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 등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 ▶ KBS 수목드라마 "어서와"





중3,고2 아들이지만 자기전까지는 각자 방에도 안들어가고 거실에서 엄마아빠 다리베고 뒹굴뒹굴 하는거 좋아하는 살가운 애들이에요. 아이스크림먹자 과자먹자 조르는.... (아빠랑 셋이 집앞 코인노래방 가는게 취미) 어제는 그렇게 살갑고, 여동생 애교에 화나는 일도 스트레스도 풀린다는 아들들이 그러니 서운한 마음에 좀 과한 표현을 한거구요...그냥 딱 이노무 자식들~등짝을!! 이정도의 댓글 예상했는데.... 누구나 생각은 다르고 사는방식은 다르다지만... 따끔한 충고를 넘어서는 댓글에는 상처를 안받을수가 없더라구요. 결론은 아이들과 저는 여느떄와 다름없이 막내 재워두고 밥먹고 같이 뒹굴며 거실에서 드라마 김사부를 시청하며 수다수다. (물론 그전에 문자로 한번 대화했구요)



드라마만 5편 [더팩트|문수연 기자] 연초부터 새 드라마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지난해 시청률 부진으로 힘든 한 해를 보냈던 드라마 시장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까. 1월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는 총 다섯 편으로, 3일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6일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15일 tvN '머니게임',



"머니게임" 1월 15일 (수) 밤 9시 30분 첫방송 ㅣ 16부작 ㅣ 연출 김상호 ㅣ 극본 김영민 ㅣ 출연 고수, 이성민, 심은경 등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악의 금융 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 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의 대립을 그린 드라마 ▶



pooq 쓰시는분들;;; 저만 맛탱이 갔나요?? 박민국 김사부 입덕각ㅋㅋㅋㅋ 시그널2, 낭만닥터 김사부2 가 나오나 보네요 까마귀는 뭐하나 돌담병원은 터가 안좋은건지... 배지 자세히 ㅋㅋㅋㅋ 개귀여워 ㅋㅋㅋ 내가 제일 쩐다고 생각했던 낭만 오프닝 신회장 수술때인가 이거 김사부 1 1호ㅏ 미친 전개 뭐임? ㅅㅂ ㅋㅋㅋㅋㅋ 낭만닥터 김사부 재미있네요 낭닥2 으 김사부 손 지켜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이 저물고 있지만, 월요일이 두렵지 않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박민국 입덕 부정기 언제 끝내냐? 낭만1 어렸을때 순서 밀려서 아부지 죽은 걔가 커서 강동주 맞지? 잊고 있었드아아아아ㅏ아ㅏ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