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 당일치기로 제주도 놀러갔을 때, 가장 추천할만한 코스는 뭐일까요? 둘이서 162000원에 햇는데 싸게한거 맞을까? 오랜만에 가서 하나도 모르겟네ㅜㅜ 아침부터 제주도 출장나간 사장님의 돌아오는 편도항공권을 예매해야하는데 단 1개의 좌석도 없네요..;; 취소표를 대기하고있는 중이긴한데 왜 표가 없을까 궁금하네요..; 여의도촛불집회 참가를위해 미리올라오는 사람들일꺼야라고 생각중인데 솔직히말하면 표가없어서 사장님이 오늘 못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사장님 없는 사무실은 최고!! 라고.. 고양이가 쳤습니다 사장님.. 이틀뒤면 사라지는 스마일캐쉬가 있어요 사려고 뒤져봐도 살만한 게 없네요 제주갈까하고 항공권 결제할랬더니 주유권이나 상품권 티켓구입은 안되네요 정녕 화장지 세제 이런걸 사야한단말인가ㅜ 10만원으로 기분좋은





나서고 있다. 일부 항공사는 제주를 오가는 주말 항공편 가격을 단돈 4,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심지어 주중에는 2,500원짜리 항공권도 있을 정도다. 도가 또 신종 코로나가 지역경제에 미친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올해 1월부터 지난 3일까지 BC카드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관광업계의 매출 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7.3%의 매출이 하락했다. 특히



좌익정권입니다 전부 중국것으로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나라도 역사도 전부 중국거래요 안중근도 중국거 독립운동도 중국거 고구려도 중국거 백제도 중국거 우리의 모든 역사 영토 전부 중국거라고 작업하고 있고 중국자치구로 만들려고 하고있는거 이게 지금 중국이 하려고 하고 있는겁니다 지금도 중국인들 3개월동안 한국에서 살수있고 3개월 지나면 싼 비행기표나 선박으로 잠깐 중국에 다녀오면 됩니다 이미 문재인정권들어 3개월 관광비자로 들어온 중국인들이 한국 건설현장을 완전히 장악했음 언론이 철저히 숨기고 있죠





하겠습니다. 싸지른글은 %2Fmycommunity%3Fcid%3Db3BocWlvcGhxam9waHFub3BocW5vcGhxOW9waHFtb3BocWpvcGhxY29waHF0 참조부탁드립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제발 추천만은 하지 말아주세요;;; 대표님 몰래 가끔씩 ㅈㄹ하는거니까.... 저희 대표님께서도 보배드림을 안한다고 볼 수 없습니다. 제발 살려주십쇼;;; 마음같아서는 왕복항공권에 렌트까지 해드리고 싶지만.... 저도 월급쟁이 인지라 ㅠㅠ 혹시 "생선파는여자" 님 이글 보시게 되면 쪽지 주시겠습니까? 요새 눈팅중 생파님 나눔으로 인증글이 훈훈하게 올라와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 시간이 되셔서 올해안에 제주에 오실 일 있으시면 저에게



이제 그걸 중국 전역의 하층민 노동자를 조국이 법무부장관된 가장 큰 이유 지방분권 -> 학사 외국인 국적취득 -> 중공인해전술 -> 선거 친중정치인 당선 -> 지방친중 가속화 -> 친미중앙정부, 지방 간섭불가 -> 한국중국에 완전히 종속 조국 법무장관을 입명하려는건 중공인해전술과 관련있습니다 법무부장관 권한중 출입국관리가 있습니다 6천억투자유치등 중국과 어마어마하게 관련된 조국이 중국인들 대거 입국시키려는 것이죠 나라의 앞날이 어둡습니다 조국은 꼭 막아야합니다 단순히 비리 이런게 문제가 아니에요 지금도 조선족 80만과 200만 짱개 불법체류자들이 있습니다 조국이 수문열어주고 중국인 인해전술쓰면 정말 위험합니다 문재인 정권은



돼지카드 + 삼성증권 CMA 마일리지 카드로 마일리지 적립 -이 방법이 무엇인지는 말로 설명하기가 좀 어려워 제가 참고한 포스팅을 체크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 -이 방법으로 900만원 납부하면서 대한항공 약 10000마일리지를 적립했습니다. 이 마일리지면 제주 왕복항공권이 나오니 약 15만원 정도 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2.우리카드 지방세 납부시 캐시백 - 지방세 납부금액의 0.2%를 캐시백 해 줍니다. - 우리카드로 500만원을 납부했으니 1만원 캐시백이 되겠네요. 3.우리카드 목표달성



다른 노선으로 옮겨가기 어려움 - 티웨이 일본노선 비중 40%로 너무 큰 상태 이스타항공 : 비중은 제주항공과 티웨이 중간 정도인데 타격 좀 있을 듯 진에어 : 그냥 힘듬. 규제 걸려있어서. 에어부산 : 노선이 많지 않은데, 그나마 일본 비중이 높지도 않고, 부산권 킹왕짱 LCC임 에어서울 : 그냥 힘든 친구인데... 열심히 살려고 하는데, 이번에 직격탄 맞을 듯 참고 :





니들이 지금 한가지 놓치고 있는게 있어.. 코로나 때문에 지금 국가경제가 역대급으로 휘청거리는 중이야.. 어제 뉴스보니까 서울 제주 항공권이 4천원까지 떨어지고 제주도는 경제비상사태 선포햇더라 관광객 95프로 급감햇대.. 현대 쌍용 르노는 공장 조업도 중단되고.. 현대차 조업 중단은 아이엠에푸 이후 처음이란다.. 롯데백화점도 오늘 영업중단.. 지금 상점들 상인들 곳곳에서 아우성이다. 코로나 대응하느라 정신없는 사이에 경제가 망해간다.. 이거 컨트롤 타워가 없다.. 그냥 강건너 불구경이야 방구석에서 키보드나 두드리고 있으니 경제가 엉망이라 이웃이 얼마나 고통을 받든 내 알바가 아니겟지..ㅋㅋ 지금의 이





(환경단체 포함) 시민단체들, 지방자치단체장, 586중심의 문재인 정부의 이 삼각편대가 이미 중국 공산당과 긴밀한 관계를 만든 것 같습니다. 시진핑이 대국굴기 (반도체 굴기, 철강 굴기, 원전 굴기)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현 정부와 환경단체, 그리고 지방자치단체들은 합심하여 국내산업까지 죽이며 시진핑을 열열히 도와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원래 가기로 했던 여행 일정변경 때문에 취소하고 수수료물고ㅠㅠ 다시 예약하려는데 티웨이 기준으로 당장 내일 항공권이 거의 8500원이더라,,? 낮에 가는것도; 다음주





제일 빠른게 내년 설이라니.. 그래서 12월에 제주도라도 가려고 했는데 갚아야 할 돈이 많아서 여유치가 않다 ㅋㅋㅋ 내년 항공권 예약한 덬들 많겠지? 나만 이런거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버 할랬는데 안내려가네 더이상........ 김해-제주 2박3일 김포->제주도 항공권이 11,900 원이라니. ㄷㄷㄷ 이건 뭐, 세종에서 서울가는 고속버스보다 더 싸군요. 이번 기회에, 제주도 놀러가 볼까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