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사캐라서 너무좋다 ‘날찾아’ 측 “늘 선글라스 끼고다니는 문정희, 물음표 투성이 인물” 검사내전 이랑 언더독(아니고 블랙독ㅋ) 어때? 검사내전 재밌긴한데 오늘 1화부터 그냥 쭉 보고 있는데 나름 개꿀잼인데요 ㅋㅋㅋ 연출도 좋고 배우들 케미도 좋네요 ㅋㅋㅋ 검사내전 고만해 ㅅㅂ 채력보강ㅋㅋㅋㅋㅋㅋ 월화 드라마 -





조정에 대한 검찰 대응 업무를 맡았다. 수사권 조정 법안이 국회 패스트트랙에 올라간 뒤인 지난해 여름 인사에서 법무연수원 교수로 사실상 좌천됐다. 어차피 버텨�f자 한직이라 수사권조정 핑계삼아 나감 ㅋㅋㅋㅋㅋㅋㅋ 검사내전 저자 김웅 시청률도 개폭망 검사드라마는 이제 쫑난듯 뉴스룸에서 김웅보도 어캐할려나 ㅋㅋㅋ 어카냐ㅠㅠ 고화질 주라..... ㄱㅇㅇ 차명주 인물 설명 할때,1등으로 졸업(?)해서 서울에서만





ㅠㅠㅠㅠㅠㅠ '기생충'의 배우 이선균 최우식이 아카데미 레이스에 동참한다. 두 사람은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배우조합상(SAG)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이선균과 최우식은 오는 1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열리는 제 26회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Screen Actors Guild Awards, SAG Awards) 참석을 확정했다. 각기 JTBC드라마



대놓고 자막으로 띄우네요. 촛불정국이 되었기 때문에, 검찰의 현재 이미지가 너무 나빠졌기 때문에, 검찰의 악한 이미지를 희석시키기 위해 만든 드라마입니다. 라는 것을 아예 대놓고 알려주면서 시작을 하네요. jtbc...뭐...이제 우리가 생각하던 그런 jtbc는 안드로메다로 가버렸다고 봐야할 듯요... 명주 애비 술쳐먹고 엄마 패는거 존나 사실적이네..ㅋㅋㅋ....와.. 능력캐 이런 거겠지? 검사내전 너무 재밌어 왜 때문에 결방이야 캐릭터상으로는 이성재가 젤 웃긴거 같애 사람이





OS를 탑재한다는군요 ㅡㅡ;; 2491 47 0 100 세종시가 실패한 이유.jpg 7050 29 0 힘들겠지만 힘내세요 너무 좋았음 차명주 ㅜㅜㅜ 벌써 종방연은 했다고 들은 거 같아서.. 오늘 이부장 그만 두는것 같아 무슨 재미로 보나 아쉬워 했는데 예고보니 수달지청장도 다시 나오고 이부장도 계속 나오는것 같아요 다행~ 1화 5.042% 2화 4.996% 3화 4.685% 4화 4.238% 근데 왜 솔로야????????? 궁금.. 마녀의법정 같은건가 JTBC 제작발표회





오히려 ‘어퓨 굿 맨’이라는 오래된 미국 영화에 나오는 데미 무어가 여러분의 로망일 수가 있겠습니다. 잘못된 수사를 바로잡고 인권침해가 있는지 없는지 살피고 감독하면서 법령위반을 골라내는 것, 그리고 제대로 기소하고 소추해내는 속에서 진실을 발견하는 것이 앞으로 여러분께 기대되는 역할인 것입니다. ‘어퓨 굿 맨’에서는 정말 정의를 집요하게 찾는, 추구하는 소수가 있었다면, 이제 여러분



(블랙독/검사내전) 검사내전 재판장에 육아용품ㅋㅋㅋㅋ 검사내전 보는데 이선균 jtbc 나오니까 이아바 보는느낌난다ㅋㅋ 검사내전 공범이 지청장이야 ㅋㅋㅋㅋㅋ 검사내전 군주님이 김프로 좋아하는거 맞나 진짜로 검사내전 재밌나바 나도봐야지 검사내전 1화 보는데 지금까진 별거없는데 웃기다ㅋㅋㅋㅋㅋ 검사내전 지청장님 진짜 여기서 끝이려나? 너무 아쉽고 슬픈디.. 검사내전 이거 재밌어? 검사내전, 기대 이상이네요. 검사내전 외않바?? '검사내전' 쓴 김웅 전 검사, 새보수당 입당 검사내전 사전은 아니지?? ‘검사내전’ 김웅 검사 사직… “수사권



21 한국에서 싹슬이한 마스크 인증한 중국여자.jpg 26542 32 4 22 아산에 입소해있는 친구에게 물어봤습니다. (공용세탁실 기사에 대해) 22095 48 381 23 퇴사당한 여직원한테 부장이 밥먹자고 하는게 정상인가요? 12877 81 0 24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만 있는 아이들을 위해 영어도서관 앱 이용권 배포합니다 2544 119 13 25 여대 21개 단체 '트랜스젠더 반대' 연합성명문 발표 6388 100 32 26



연말 특선 영화 '안시성'이 방송된다. 이에 '뭉쳐야 찬다', '양식의 양식'은 한 주 쉬어간다. 또 30일 밤 9시 30분부터는 JTBC 드라마 페스타 '루왁인간' 1부, 2부가 연속 방송된다. '루왁인간'은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의 고졸 세일즈맨 정차식을 통해 우리네 가장들의 이야기를 들여다보는 작품이다.





조직이 불가한 상황이셨던 판사분이 더불어 민주당 들어간 것도 비난 하신거 맞으시죠? 그런데 모든 경우에서 왜 비난할만한 문제가 되나요? 자신이 지지하지 않는 진영에 들어가는 것이 악하다는 건가요? 왜 이렇게 가볍게 연출해? 가해자라니까 오히려 안심하는 느낌의 배우 연기도 이상하고 케붕이네 애들 관련 해서 학폭 관련 법적인 문제를 다루는데 주인공이라고 진심어린 사과도 아니고 넘 지 생각만 하게 나오네요 현실적이게 ㄷㄷ 근데 이선균과 려원 톰과 제리처럼 나오길레 무슨 러브라인 있나 했더니 이선균 결혼했고 아이도 있는걸로 나와서 6화 마지막은 반전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