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우는게 연대시절 이상민 vs 우지원 누가 많았냐로 싸우지 프로이후로는 넘사로 이상민승 응답하라1994에서 성나정이 이상민 광팬으로 나옴 그리고 어제 경기끝나고 인터뷰하는데 이상민한떼 쏠린 팬들 출처 : 순끼 작가님 블로그 한준 칠봉이 성나정 쓰레기 염석진 조태오 에그시 미드 , 오랜만에보니 재미 있네요~ㅋㅋㅋ 난 응답하라1994만 봤고 이드라마가 남편찾기하는거는 아는데 응사에 남주가 누구냐고 하면 쓰레기캐릭터 배우이름이



나를 위해 써내려간거같은 노래가사 하나하나에 의미를 담아 곱씹어가며 젖어들던 그 음악들.. 그래서 지금도 90년대 음악들이 계속 리메이크되어 나오는지도요. 그때의 젊음이 너무도 아름다웠어서 솔직히 요즘 세대들의 화려함은 솔직히 부럽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어찌보면 각박하고 처절해서 짠한...ㅜㅜ 그냥 새벽 감성에 젖어 끄적여봅니다. 뻘글~^^ 응답하라1994의 삼천포-윤진 서사 미리 앞서 얘기하지만 이 둘은 서로 부모죽인원수처럼 으르렁거리면서 싸우던 사이였음ㅋㅋ





지문 인식 처음엔 좀 어려웠으나, 몇일쓰니 인식위치가 적응되어서 그런지 인식률은 오케이! 기기 수령후 5일동안 사용해보니 전작인 갤럭시 S9에 비해 상당히 개선된점이 많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첫 개봉기다보니 많이 부족한점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뷰에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좋은 리뷰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본 제품은 Unpacked 2019





조심스럽게 말했다. 오는 2월 첫 방송이 예정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 등으로 매 작품마다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병원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다. 고아라는 지난 2013년 '응답하라 1994'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 유연석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실제 정상들의 모습을 차용한 부분도 엿보이는데 영화에선 어떻게 그렸을지 궁금하다. =현실을 반영했지만 현실과 일치하지는 않는다. 캐스팅만 보아도 알 수 있지 않나. (웃음) -북 위원장은 유연석 배우가 맡았는데, 실제 김정은 위원장과 유연석 배우가 1984년생으로 나이가 같더라. =우연의 일치다. (웃음) 출생연도까지 고려하고 캐스팅하진 않았다. 유연석 배우를 캐스팅한 이유는, 지금껏 연기해온 캐릭터를 봤을 때 외곬의 캐릭터를 연기한 작품들이



줄게ㅋㅋ ;;;;내가 세상에서 젤 싫어하는게 입대고 먹는거다 어이가 없는 칠봉은 무전여행때 비나 오라고 저주하며 나가 버린다 한편, 윤진은 오늘 저녁 서울로 올라올 엄마를 위해 선물을 샀다며 일화에게 말하는데 일화: (반갑)엄마 오시면 얘기를 해야지 있어봐라 내 장좀 보고올게 윤진: (식겁)아니예요! 터미널에서 잠깐 보고 바로 내려가실거라서요ㅎㅎ 그래도 서울 올라오신김에 하숙집 한번 보고 가심 좋을텐데



그리고 윤진의 눈에 들어온 쪽지에는 감동한 윤진과 딴청하는 삼천포 그리고 회차의 소제목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합니다' 가끔 상상을 한다 만약 그날 그 전화를 받지 않았더라면 그리고 터미널로 향하지않았더라면 우린 어떻게됐을까 산다는것은 매순간 선택이다 그리고 그것이 외나무 다리라 해도 선택 해야만한다 전진할것인가 돌아갈것인가



보다 보면 캐릭터 설정상 특정 인물이 떠오를 수밖에 없는 작품이다. 캐스팅에도 반영이 됐나. =실제 이름을 썼다면 조금 다른 고민을 했겠지만, 이 영화는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이 아닌 김운범이 나오는 작품이다. 실존 인물과 매칭시키기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연기 잘하는 배우들, 그리고 시나리오에 맞는 사람을 고민했다. 유재명 선배님은 경구 선배님 옆에 섰을 때 에너지가 밀리지 않는 분이다. 개인적으로 팬이었다. 배종옥 선배님 역시 마찬가지다. 고 이희호 여사와 닮은 사람을 찾는 게 아니라 경구 선배님과 동등한 동반자로 보일 수 있는 에너지가 있는 배우가



자전거 무전여행을 떠나기 위해 갈채비를 하는 삼천포 꼭 이렇게 더운날 가야겠냐며 말리는 일화에게 삼천포: 올해 세워놓은 목푭니더! 20살 대학교1학년 자전거 무전여행하기. 제가 딴건 몰라도 약속하나는 꼭 지킨다 아입니꺼 하며 의견을 굽히지않음 때 마침 전지훈련 때문에 나온 칠봉 삼천포의 커피를 보곤 반갑게 달라하지만 (소중) 안된다, 이거 아껴먹어야된다 한모금만 마시고



적음. +++개와 늑대의 시간과 커피프린스는 16년/17년 재발매한거라 추가함 미스터 션샤인, 눈이 부시게 팩샷 업데이트 감독판 : 그냥 아무생각없이 팟플레이어 틀다가 보고 있는데.. 이 드라마.. 전화통화로 분량을 너무 많이 떼운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출연자들이 전화통 붙잡고 한참을 떠드는데 그속에 스토리, 캐릭터, 등등 다 들어있어서.. 제작비 많이 아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1위 - 도깨비(2017) : 20.5% 2위 - 응답하라 1988(2016) : 19.6% 3위 - 미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