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혹시 무리타거릴까봐 나 무리뉴 개극혐함 토트넘팬도 아니고 근데 무리뉴 알레그리 콘테 이런 류의 감독들이 중~중상위권팀을 상위로 끌어올리거나 ((무슨 우승컵이든)) 우승컵 들어올리게 하는 능력은 있는 감독 같아서 (셋 다 끝이 좀 안좋지만) 근데 무리뉴 +한국선수 있는 팀이라니 실현된다면 말 오지게 나오겠다 무리뉴 막말 어그로 존나심한데 손흥민있어서 관심도 최상위권인 팀 가면 한국에서 실검 존나 자주뜰듯ㅋㅋㅋ 무리뉴 입장에선 맨유 때보다 상황이 낫다고 보네요. 명분과





리치 가이가 돈 많이 쓴 팀이쟈나~ㅋㅋㅋ 아스날팬있으면 당장 겟아웃 하라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진짜 싫어하는구나 싶었음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무리뉴가 자기 팀에 후임감독으로 오는 것에 반대한다면 그 이유는 뭐냐? 1. 우리팀 감독이 현재 세상존못이라도 무리뉴보다는 잘한다 2. 무리뉴가 실력적으로는 더 낫지만 그래도 싫다 2-1. 이미 써봤고 다시 부르기 싫다 2-2. 우리팀이랑 사이 안좋다 2-3. 선수단 분위기 좆망할것같다 2-4. 팀 스타일 안 맞는다 2-5. 살인적인 고연봉 퍼줄만큼의 값어치를 못한다



죄다 그짓거리했어 ㅇㅇ 맨시티전 2경기, 맨유전 등등 싹다 그짓거리하다가 스코어상 우세한상황인데도 or 명백히 전력 우위인데도 골 쳐먹혀서 비김 '당하지' 아참고로 14/15 시즌 우승에 환상 갖고있는 맨유팬들이 많은데... 그 시즌 실체는 첼시팬들이 설명해줄게 전반기만 기억하고 후반기를 말해야하는데 ,,,,그 텐백의 정도가 그 후반기에는 강팀상대로만하는게아니라 번리,아스톤빌라, 레스터 이런 강등 다투는팀들한테도 시전하면서 개 쳐맞다가 아자르몰빵 뽀록승이 대부분이었다 정말이야 이건 거짓말아님 지난시즌을 생각해봐 니네가 농어촌전형으로



공놀이가 뭐라고 이런 걸로 국뽕 취하는 것도 웃기는 일이지만, 삼강오륜을 어긴 한국인을 감싸는 것도 천륜에 어긋나는 겁니다. . 암튼 저는 국민청원 작성중입니다. 내일 중으로 올라갈 거고, 손흥민 선수를 구속해서 엄벌에 처해달라고 할 겁니다. 무리뉴 복붙 전술에 선수만 갈아끼우는데 여기에 주전 몇몇은 존나 희생롤 케인 수미처럼 뛰는거나 손흥민 윙백처럼 뛰는거 근데 오른쪽 애들 오리에 모우라 얘네가 수비가 잘 안되니까 오른쪽에 공격 몰빵 손흥민 왼쪽 고립 간혹 있는 공격 기회에 스프린트 하면 어이없는 똥 크로스





후 기자회견에 나선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원더골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그는 브라질의 전설 호나우두를 손흥민에 빗댔다. 무리뉴 감독은 "내 아들은 손흥민을 이미 손나우두(손흥민+호나우두)라고 불렀다"면서 극찬했다. 그러면서 "1996년 바르셀로나에서 보비 롭슨 감독과 함께 있을 때였다. 그 때 호나우두가 그런 골을 넣었다. 손흥민의 골을 보는 순간 그 골밖에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무리뉴 감독은 "경기장 밖에서 퍼거슨 감독과 박지성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었다. 한국의 문화일 수도 있다. 지도하기 좋은 선수들이다. 환상적이다.



좋았습니다. 옛날 축구에서 많이 벗어났네요. 스위칭 자주 시키면서 자율성 부여 많이 해주네요. 최근 선수단이랑 말 많이 나오던데... 오늘처럼 선수들이 잘하는거 하게 해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롱패스 버리고 패스 플레이로 만들어나가는 무리뉴 축구 생소해요... 마르카는 손흥민의 골까지 가는 과정 하나하나를 세세하게 분석했다 [STN스포츠(런던)영국=이형주 특파원] 스페인도 손흥민(27)의 골에 감탄 중이다. 토트넘 핫스퍼는 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번리 FC와의 경기에서 5-0으로 승리했다. 토트넘은 리그 2경기 만에 승리했고 번리는 리그 3연패에 빠졌다.





1골밖에 못넣었다 해도 창의적인 선수였고 새 감독 오고나서부터 4개 도움 만들었다 사실 오랜기간동안 토트넘의 한줄기 빛(Spurs' shining light for a long time)이었는데 하면서 그동안 스탯 설명함 처음에 왔을때는 안좋았지만 그건 아주 먼 옛날일 됐고 주전으로 팀을 이끌어가는 선수라고 함 (a regular, driving force for the team) 그리고 새 감독도 그를 아주 좋아하는것같고 앞으로도 토트넘에서 빛날 예정이라고 함 마이너스 플로우 많이 달리는 요즘인거같은데 이런 기사 보면서 마음 따뜻해졋으면! 참고로 가디언에서 말하는 무리뉴의 '별로



그럴 일은 없어 보이지만요 무리데쓰 감독 될까요??? 무리뉴 ----> 무리데쓰 아,,,, 조제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위르겐 클롭 리버풀 사령탑을 비난했다. 상황은 이렇다.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는 2주간의 짧은 휴식기에 돌입했다. 하지만 일부 팀은 잉글랜드 FA컵 32강 재경기를 치러야 한다. 토트넘과 리버풀이 그 대표적인 예다. 양 팀 사령탑의 계획은 사뭇 다르다. 클롭 감독은 5일(한국시각) 펼쳐진 슈루즈버리와의 경기에 어린 선수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본인도 현장에서 경기를 운영하지 않고, 닐 크리칠리 리버풀 23세 이하팀 감독에게 지휘봉을 넘겼다. 이 모습을 본



케인이 빠졌을 때 가운데 공격수로 손흥민을 썼다. 반면 주제 무리뉴 감독 체제에선 모우라가 가운데에서, 손흥민이 측면에서 출발한다. 지난 3일 맨체스터시티와 경기에서도 모우라가 가운데에, 손흥민과 베르흐바인이 양쪽 날개에 섰다. 손흥민은 "모우라는 정말 잘하고 있다. 달리고 헤딩을 따내려 한다"며 "케인은 완전한 9번 아닌가. 그와 비교할 순 없다. 하지만 우리에겐 옵션이 있다. 모우라는 나와 다르고, 나는 모우라와 다르다. 이건 좋은 (공격) 옵션"이라고 강조했다. 토트넘은 맨체스터시티를 2-0으로 꺾고 리그



외질이랑 베일거 있는데, 워스트 플레이어 에버 라고ㅋㅋㅋ 베일은 몇년전에 스페인가서 좀 괜찮아 졌다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날 스타디움 투어가도 똑같음ㅋㅋㅋㅋㅋ 설마 첼시팬은 없겠죠??? 그런 팀을??? ㅋㅋㅋㅋㅋ 이야기하다가 토트넘 나오니까 21세기에 리그 우승을 못해본 팀 말하는거라고 자기 지금 말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트넘 스타디움 투어때도 첼시라고 저기 네임리스 팀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에버리지 플레이어였던 사람이 감독하고 있는 팀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에서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