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챱챱 일까요? +_+;;; 라데츠랑 뜨고있는데 피콜로랑 같이 뜨다가 손오공이랑 라데츠랑 붙잖아요.. 아 라데츠한테 계속 발리네여 ㅡㅡ 원기약인가 그거 피콜로랑 협동으로 싸울때 먹었더니 피 회복이 안되서 이길수가없네여..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피콜로 그가 처음 등장했을때 그가 최강 빌런인줄 알았다.. 하지만 방송국넘들에 만든것 가상 빌런일 뿐이었다.. 하지만 진정한 빌런은... 방송국넘들이 쉴드 쳐줍니다... 더드미가 발기도 안되는게... 흐느젖 +_+;;; 베지터보면 굉장히





생각없이 사봤는데 정말 못쓰겠네요... 소리는 엄청 시끄럽고.. 물 자동조절도 안되고.. 뭣보다 커피가 맛이없네요.. 수술은 사정상 지금 못하고 ... 글리피콜로레이트?는 부작용이 많아서 쉽게 못 먹겠도 드리클로도 소용없고 진지하게 한약 먹어볼까 고민중입니다. 체질 개선하면 괜찮아 질 것 같기도 해서 ... 다들 제가 얘네 밥 챙겨주는거 한번쯤은 보셨죠?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항상 유게들어올때마다 이번엔 또 어떤 아메바 같은 친구들을 데려와서 어떤 피콜로 더듬이 빠는 소리를 할지 기대되요



현실임 하하하하 그래서 만화캐릭터가 멋있어보이나 허허 츄르릅 +_+;;; 기존 렌즈가 너무 낡아져서 한가할때 바꿔야지 하면서 찾아보다 첨에는 으뜸 쪽을 생각했습니다 고도근시라 흔히 압축4번이라고도 하는 1.74 정도해야하는거 외에 렌즈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싸게 하는거만 생각하고 마침 집에서 한두역 내에 으뜸 두 곳이 다 있어서 방문하려다 렌즈도 브랜드가 중요하다는것을 어렴풋이 알게 되니 또 선택이 어려워지더군요 10만원은 써야하는데 집





근처 으뜸들에 있는 렌즈들은 뭔가 애매하거나 해서 또 귀차니즘이 겹쳐 한달간 미뤄두고 게시판 글이나 검색하다 피콜로 현재는 바우런으로 바뀐곳이 케미렌즈 양면 비구면이 10이라고 해서 시내 나가는 김에 맞추고 왔습니다 시력검사도 생각보다 꼼꼼히 다시 해주시고 렌즈만 바꾸는데 추가비용이 없더군요 코팅 벗겨진 렌즈 쓰다 새렌즈 쓰니 당연히 맑게 보이는거지만 만족스럽네요 다만 고도근시자의 숙명인 페이스라인의 왜곡이 양면비구면을 통해 개선될까했는데 뭐 안경 쓴 부분 얼굴이나 눈 작게 보이는건





멋있음.... 왜멋있냐 단순히 얼굴이 잘생겨서가 아님. 바로 강한힘과 성격때문임 크리링 야무치 천진반 피콜로 이런애들보면 인조인간 셀 부우등 악당들 나타나면 상대가 안되는 경우많지 크리링 야무치 천진반등은 그냥 발차기 한방 맞으면 기절해버리고 피콜로는 그나마 상대가되지만.. 크게 믿을바 못되고 베지터는 그래도 꽤나 많은 악당들을 쳐부신단 말이죠.. 악당들도 베지터는 알아줌... 크리링 야무치 이런애들은 무시해도





피콜로더드미 아시는 분? +_+;;; 제가 유게에서 총질도 해보고 칼춤도 춰보고 다해봤는데요 피콜로더드미 애무하는 소리? 어젯밤 마라가재 먹었습니다. 화순 잘못 인정했으면 여기까지 안왔을텐데 3번이 피콜로대마왕이면 31번은 프리져네요 피콜로더드미 빠는 소리 아시는 분? +_+;;; 드래곤볼 카카로트 하는분들 게씬가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콜로 피콜로더드미 아시는 분? +_+;;;





받아온지 한참되었습니다. 지금껏 눈대중으로 대충 때려 내렸는데 그냥 왠지 제대로 ml수 맞춰서 내려보고 싶어졌습니다. 인터넷에 계량컵을 좀 찾아보니 눈금 단위가 촘촘할 경우에는 스탠보틀이거나 폴리카보네이트 이고 눈금의 단위가 큼직 큼직 하면 내열 유리입니다. 피콜로 자체가 작은 거라 1L 잔은 또 안들어갈것 같고 500ml 그 밑에서 (캡슐중에 제일 많이 뽑는 아메리카노가 230ml) 눈금 촘촘하고 괜찮은 커피용 계량컵 있을까요? 아 또다른 조건은 막 잔인데 몇만원씩 하면 슬픕니다. ㅠㅠ 피콜로보다 자기 자식 속마음 더 모르는 아버지 클라스 캡슐커피좀 알아보다가 싸길래



어쩌려고' 이러는데 이게 뭐라고 혼자 빵터짐 ㅋㅋㅋㅋㅋ 그 장면 만화로 볼 때 진짜 아무 생각없었는데 ㅋㅋㅋㅋㅋ 달없어지면 지구멸망한다고 피콜로의 상식없음을 진심으로 안타까워함 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화면에서 눈을 못��겠네요 아 물론 피콜로와 18호의 대결 때문에요 이모한테 돌체구스토 피콜로를



멋있는 성격이라는건 자신감이고 유머감각이고 이런것보다 피콜로더드미 아시는 분? 안경 렌즈 드디어 잘 맞추고 돌아오네요 my heart will go on 오케스트라 쉐옹 드래곤볼 방송보다가 개터졌네 (스폰가) (후방) 드래곤볼 보는 ㅊㅈ.gif 커피용 계량컵 추천 부탁드립니다(돌체구스토 피콜로) 손오공 인성 드립인 건 이해하는데 이건 진짜 만화보면서 끄덕거렸습니다 돌체구스토 피콜로 다한증 엄청 스트레스 받네요 프삼이랑 보배공인모범벤츠오너는 제가 키우는 벌레입니다 더드미 빠는 소리하고 잇네 핡 +_+;;;;;; 걍 딱봐도



개병신좇빠는소리한다 싶으면 그냥 쌩까는게 나은듯 그런 피콜로더듬이같은새끼들은 평생 그러고 살으라고 냅두고 나만 초싸이언 손오공 같이 잘살면 댐 츄릅 +_+;;; 아웅 맛있네요 마라의 마가 피콜로 마였네요 차라리 내가 항상 주차를한땅이라 뭐라그러면 다들 차를빼줘서 제 땅이란 착각에 피해자분한테 엿먹으라고 막아버렸습니다 인정하고 죄송하다고 했으면 괜찮았을텐데 막을려고 차를댄게 아니다? 생수병으로 위협했다? 그거는 피콜로 더듬이 빠는소리라서 다들 더 화가 나버렸네요 사과의기본은 내 잘못을 인정하는거 부터입니다 3번이 피콜로대마왕이었다면 31번은 프리져네요 이것은 급이 다르네요 차원이 다른 넘(?)입니다 츄르릅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