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팀 그 회사 회의하는거 보니깐 분위기 진짜 장난아니던데 덬들네 회사는 어때??????? 내가 다녔던 곳들은 진땀 빼고 그런 분위기였던적은 없어서 그거보고 진짜 멘탈갈리겟다 싶었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백진, 유리가 프로젝트 그룹으로 데뷔한다. 에스바인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백진과 유리가 프로젝트 그룹 'JxR'을 결성하고 최근 경기도 모처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에스팀과



믿고 지지해 준 덕분에 좋은 작품들을 만날 수 있었고,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나 또한 기쁘다”라며 재계약에 대한 감회를 전했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측은 “5년이란 길지 않은 기간 동안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눈부신 성장을 보여준 위하준 배우를 보며 뿌듯하고 대견했다. 앞으로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배우로서 앞으로 더욱 성장과 도약할 수 있도록



두 사람이 빅히트에서 다시 합을 맞춘만큼 소속 아이돌의 비주얼 콘셉트의 변화도 주목된다. 지난달 21일 컴백한 TXT는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의 교복 의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마법학교에 다니는 학생들 같은 깜찍한 의상 컨셉으로 글로벌 팬덤을 더욱 공고히 했다. 최근까지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왕 5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보이 밴드로서 컨셉 공유를 통한 세계관 확장도 기대된다. 빅히트 관계자는 "인사 관련 사항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이 회사 내부 규정"이라고 했다. [강영운 기자] 귀엽게 나왔어 히힛 어제 당나귀귀에서





관계 없이 능력 위주의 인재선발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지난 7월에는 민희진 전(前) SM 이사를 브랜드 총괄 임원(CBO)로 영입했다. 민 CBO는 SM 재직 시 소녀시대의 콘셉트 기획을 시작으로, f(x), 레드벨벳에 독특한 이미지와 콘셉트를 부여해 새로운 걸그룹 시대를 연 인물로 평가받는다. 이미 빅히트에는 프런코 시즌4에 출연한 김성현 비쥬얼 담당 팀장이 활약하고 있다. 둘은 지난 2012년 함께 프런코에 출연하며 궁합을 과시했다. 출연 당시 가장 화제를 모았던





못입어서 혼낸적도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봇이라 인별에 김재영 태그해서 올린 팬들 글 다 좋아요 눌러주고간다ㅋㅋㅋ 절친인 연예인은 주우재랑 모델 조민호 ㅇㅇ 모델시절부터 친했다고함 영화 돈 찍을때 류준열이 밥도 사주고 잘 챙겨줬는데 김재영도 촬영현장에서 류준열바라기로 불렸댘ㅋㅋ 영화 돈 찍으면서 주식 시작했다가 자꾸 욕심생기고 자기 나름 큰돈 투자했다가 실패해서 끊었다곸ㅋㅋㅋㅋㅋ 개취로 갈발보다 흑발이 훨배 어울리고 웃을때 은근 귀엽다 디앤티쇼 나오는데 에스팀 기대주라고 유리 언급도 되고 회사 매출에 도움이 된대 대표님이 나쁘지 않다고ㅋㅋㅋ 러시아에서 한국으로 귀화했다고 얘기도 해주시고 전현무가 멋있다고 막ㅋㅋㅋㅋㅋㅋㅋ





활약한 위하준은 첫 주연작인 영화 ‘곤지암’의 흥행으로 충무로의 루키로 떠올랐다. 이후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윤승호 캐릭터로 손예진과 현실 남매 캐미를 보여주며 주목을 받는 등 출연작들의 연이은 흥행으로 급부상했다. 올해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능력 있는 북디자이너 ‘지서준’역을 통해 여심을 흔드는 멜로 연기를, 영화 '걸캅스'에서는 범죄 집단의 리더 ‘우준’역으로 섬뜩한 카리스마 연기를 선보이며 극과 극을 오가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위하준은 “신인 시절 가능성만을 보고 나를 선택해 준 소속사였기에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었다. 함께 하는 동안 회사가 나를



두 이니셜이 합쳐진 네이밍으로, 비보이 출신의 실력파 백진과 모델 출신으로 남다른 비주얼은 물론 랩 실력을 보유한 유리가 만나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이들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프로듀스X101' 종영 후 각자의 자리에서 활동을 했던 백진과 유리는 SNS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영상을





근황 유리는 플리마켓 안하네 위하준, 엠에스팀과 재계약 “가능성만 보고 날 선택해준 소속사”(공식) 생각보다 나이가 있음 88년생 키 186 군필 군대가기전엔 100키로도 넘었는데 군대가서 30키로 빼고 체중관리 루틴을 익혔다고 함 부모님이 모델해보면 어떻겠냐고 처음 제의하셨고 원래 꿈은 먹는거 워낙 좋아해서 요리사였대 ㅋㅋㅋ 지금은 식단관리 하니까 거의 안하는 모양인데 명절에 전은 자기담당이라고 함ㅋㅋ 모델이었을때 소속사는 에스팀 모델출신이지만 옷입는거 별로 관심없어서 옷 못입는 모델로 유명하다고 자기입으로 말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소속사에서 옷





윗사진도 타덬이 올려준 트윗이 화질 훨씬 좋지만 정리겸! 제일어이없었을때가 갑자기 시즌4때쯤 역대 한번도없던 패자부활전 그것도심지어 뭐 경연하는게아니라 뜬금없이 오프닝에 뫄뫄가 부활했습니다 하고 갑툭튀함 ㅋㅋㅋ 그리고 사진찍을때마다 독기품었네 잘하네 하더니 최종 2등인가3등인가함....에스팀모델 3분남친 5분남친 에스팀은 남친을 좋아하지?ㅋㅋㅋㅋㅋ 백진이랑 듀엣인가봐 오늘 뮤뱅에서 보고 깜짝놀랬어 현이누나 영상에 유리!! 고화질이 있었네! 2초 유리 고화질로 보자 ꉂꉂ(ᵔᗜᵔ·*) 원본 고화질로 올려주면 좋겠지만 아직도 뭔가 나오는거 좋다❤





에스바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는 12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며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두 멤버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며 사랑을 받을지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금 빨리 끝나지만 이것도 현장감 좋다 ٩(⁎❛ᴗ❛·⁎)۶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억대 매출 디자이너...잘 나가네요 ㄷㄷㄷ 한혜진 소속사인 모델에이전시 에스팀 소속이자 에스팀+SM엔터테인먼트의 인플루언서 에이전시 스피커 소속... 역시 나혼자산다에 나오는 것도 기안후배라서가 아니라 연예인 자격으로 나오는 거였다능... ✔ 유리 인스타 피드 ✔ 유리 인스타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