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아용 착한일 많이하면 클리토마스때 저런 산타가 선물주러 온대요 응 우리 부장^^ 진짜 살만한게 없는데,,,,택배 올게 왜이리 많죠??? 저...혹시 호구잡힌건가요?ㅠㅠ 초코칩 캔커피 진라면 스낵면 맥심모카골드 소고기장터국 마스타육개장 ... 진짜 살만한게 없네?,,,,지나고보면 왜이리 주문한게 많은지...여기 오게되면,,,,이렇게됨.... 15일까지 나눔입니다 첫댓글 드릴게요 캡쳐문자로 드려요 오늘까지 이구요~ 제가 지금 보고 있는 tv



살찌는 맛이야 글고 코코아는 통에 담긴 거보단 개별포장이 비율 찾기에 더 좋은 것 같음 뽐게 보면 저렴하게 올라 와서 싼줄 알았는데 마트 오니 비싸네요.. 뽐게 가격봐서 그런지 사기 망설여지네요 저는 출근 하는길애 집애서 반숙으로 살믄겨란을 회사애 챙겨와서 맥심모카골드랑 홀작홀작 마시면서 겨란을 벗겨 먹어서요 횽들도 살믄겨란애 모카골드





줄이면 속이 편해지더군요 특히나 공부하거나 머리 많이 써야하는분들은 위염등으로 속이 불편하면 머리까지 사고능력이 많이 떨어지는거 같더군요 요즘엔 저도 커피 꼭마시고 싶으면 타이밍봐서 낮에 한잔정도만 마실려고 하고있습니다 ㅠㅠ 스벅같은 커피전문점 이런데서 파는 큰사이즈 말고 전 다방커피 스타일이라 따뜻한건 맥심모카골드 차가운건 레쓰비 위염있거나 다음날 아침 속이 별로 안좋은 사람은 화장실에서 정상적이지 않고 ㅅㅅ계열이면 카페인 콜라 매운거등 자극적인 음식은 정말 줄여야 맞드라구요 오늘까지인 맥심 드립니다.



한잔식 잡사봐~ 얼마나 마싯는지 모름 모카씨를 몰래 가져오신 문익점 선생님 믹스커피 다 먹어가는데 어차피 매일 먹을거 프림이랑 설탕으로 타먹을까싶은데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따로사서하면 믹스랑 맛이 다를까요 ? 이렇게 사서 드시는분들 믹스와 맛차이 궁금해요 오늘도 점심에 편의점 에그샌드위치에 나랑드 사이다 두잔 먹고 버팅겻는데 미용실 와서 힘이 하나두 없고 정신이 흐릿;; 중간탐에 디자이너 샌님이 주신 미스터오? 과자 70칼로리짜리에 맥심 모카골드 한잔 마셔줬더니 갑자기 몸에 힘이 돋아나는거 같네요





먹고 있는데 라이트는 마일드랑 맛 차이 많이 날까?? 댓글순으로 1분께 드립니다. 핸드폰 번호 적어주세요. 1시간 뒤 종료되는 쿠폰입니다. 쓰실 수 있는 분께서 댓글 달아주세요~~ 모카씨를 몰래 가져오신 문익점 선생님 회사에서든 집에서든 맥심 모카골드 다들 찾으시네요 네스까페 한번 나뒀는데 인기도 없을뿐더러 맛없다고 하네요 사람의 입맛이라는게 정해지면 변하지 않는거



방탄커피(GS편의점 버터커피) 사먹어봤는데 커피는 마셔볼수록 건강에 안좋은거같아요 [완료]GS25 맥심 모카골드원컵 드실분 맥심 모카골드vs화이트골드 맥심모카골드 하고 라이트 하고 커피믹스 개존맛으로 타먹는법 맥심 모카골드 겁나 비싸네요.. 좋은 아침 입니다~~ 이분 안 계셨으면 한국에서 맥심 모카골드는 탄생할 수 없었음 맥심 커피믹스 대신 다방커피처럼 타먹으면 맛차이날까요 ? 탄수화물과 커피의

물, 우유 1. 커피믹스 1봉과 초코분말 1봉을 같이 부어준다 2. 물을 끓인 뒤 분말이 완전히 녹을 정도로만 물을 넣어주고 휘저어서 녹여준다 3. 분말이 다 녹았으면 우유를 부어 농도를 조절한다 4. 마신다 존맛 진짜 개개개개맛있음 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랑 제티로 해먹었어 달달하고 커피맛도 나는게 존맛 글고 녹일때 잘 녹여줘야하는게 제대로 안녹이면 커피 알갱이가 위에 둥둥 떠다녀서 그거 씹으면 존나 써.. 평소에 커피 써서 안마시고 잠 깨려고 할 때만 마시는데 이건 걍 존나 맛있어서 매일 먹고 싶음 존나

고구마등으로 식단이 좁혀져가고 탄산은 제로로 타협중인데 햐... 커피는 어렵군요 커피대용이라는 방탄커피 사먹어봤는데 이건 밍밍한커피에 기름을 같이먹는 느낌에 덤으로 뱃속은 니글니글하네요...햐 커피도 일단 아메에 스테비아사서 맥심모카골드 봉다리커피를 대용해봐야겠어요 요즘같이 위염 역류성식도염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 이유에 카페인이 많이들어간 커피도 많은 원인이 되는거 같습니다. 저도 위염으로 속이 안좋았던 편인데 확실히 커피 안먹거나

힘인가 맥심 커피가 어디나라것인지 알고계신분?! gs25 맥심모카골드원컵 드실분 나눔합니다. 커피는 역시 맥심 노랭이가 맛있는거 같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어때? [나눔]gs25 출석체크 쿠폰(맥심 모카골드) 오늘 만료인데 쓰실 이분 안 계셨으면 한국에서 맥심 모카골드는 탄생할 수 없었음 맥심 모카골드가 확실히 어른들의 맛을 잡고 있나봅니다 맥심 모카골드)12월 착한 아나운서 말보로레드+맥심모카골드 냄새가 진심 최악임 지옥 빅세일 별로 살것도 없는데.... 완료) GS25 맥심모카골드원컵 gs25 맥심모카골드원컵 무료나눔해요 식사는 다이어트도시락과 닭가슴살 비빔곤약이나 곤약국수, 편의점 소형 양반죽이나 감동란두개,

햐... 다이어트의길은 멀고도 힘드네요~~ 맥심 커피... 어느 회사 탕비실에 꼭 있었던 노란색 모카골드...!!! 근데 그 커피가 미국것이었군여!!!! 무려 포스트를 소유하고 있는 몬델리즈 인터네셔널..!!ㄷㄷ 포스트는 다 아시져? 콘프레이크 콘푸로스트 ㅋㅋㅋㅋ 지금은 미국에서 생산은 안하고 상표만 갖고있구 미국에선 멕스웰 하우스만 생산한대여 동서식품이 상표계약으로 계속 생산중이래여. 이상 쓸데없는 잡담이었심다 ㅋ!!!!!! 첫댓글분께 드릴게요~ 카누 라떼인가 ..직원이 먹어보라는데 뭐랄까 싱겁고 부드러운맛 ?? 그냥 직장생활 오래 길들여진 맥심 모카골드가 제겐 젤 맛있네요 .. 노랭이 회사에서 모카골드 마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