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보고 인정했다.. 로손,파미꺼는 연해! 확실히 세븐꺼가 훨씬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더라 근데 아메는 셋다 비슷했어 편의점 단일브랜드 최대매출 품목이 커피랍니다. 저도 1일 1잔씩 하는데, 커피숍보다 싸고 편해서.. 네스프레소랑 원두기계 다 있는데 결국은 편의점커피 승 ㅜㅜ 맥심커피믹스에 물대신 편의점커피 넣어보려하는데 이렇게 드셔보신 계실거 같아요. 맛 이상하면 편의점





하는 생각에) 생각보다 막 큰일나고 그렇진않네요? 먹을만해요 오늘 나는 따땃한 편의점커피를 마시고 회사출근 하기 시러서 바로 쨉미다 얌얌.. 다들 입맛이 다르니 한애 좋아하는거만 하면 남은 두딸들이 삐지니까 하나하나 입맛에 맞춰서 해주죠.그러다보면 항상 최소 찬이 다섯가지가 넘죠.ㅎㅎ 요즘엔 왼손이 주인잘못만나 고생이 많네요.팬손잡이에 화상,채칼쓰다가 손가락을 채썰고..ㅎ 오늘아침은 둘째딸이 좋아하는 유부초밥과 순두부찌개,미역줄기볶음,큰애와 막내가 좋아하는 해물볶음밥과 새우튀김,세 딸들이 다 좋아하는 쏘야볶음,두부조림 후식과 간식은 사과,첵스쵸코,큰딸이 너무좋아하는 과일우유(오늘은 바나나 갈아서). 전 애들 남긴거나 조리하고 남은거 있으면 제가 다먹죠.ㅎ 어제가





안가려구요 ㅡㅡ 혹시 시도해보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오다보니 대전서 전주까지 70키로밖에안되던데 이따가 시간되시믄 편의점커피한잔 사주시라요 그라모이만. 안녕히주무세요♡ 헐..... 이걸 몰랐었네여 ㅠㅠㅠㅠ 1월에도 했었다는데 ㄷㄷ 그냥 정가내고 사마셨어여 ㅠㅠ 둘다 좋아해 만약 티오피하얀색 (트리플) 없으면 빨간색(더블)고름 그리고 할인도 자주함 원래 먹던 아메리카노 커피있엇는데 마침 컵이 따로 없고 그게 밖에들고다니기 좋아서 거의다먹고 3분의 1쯤 남았을때 커피믹스 넣고 섞어먹어봤는데 (사실뭐 어차피 스타벅스처럼 비싼게 아니라서 망해봤자 편의점커피 1000원 + 커피믹스 200원 1200원 손해밖에더보겠나



편의점커피는 GS25가 제일 맞네요 아 마이샵 스벅 놓쳤네요 ㅠㅠ 일본 세븐일레븐라떼가 유명해서 편의점커피 다 비슷한거아냐?했거든 편의점 커피 근황.jpg 커피와 믹스커피 섞으면 맛이 어떤가요? 아 맞다 중복이형 이마트24 편의점커피 반값 근황.jpg 편의점커피 중에 티오피 하얀색이랑 바리스타룰스 바닐라빈 아메리카노에 믹스커피 섞어먹어도 큰일나진 않네요? 비오는 몽요일 아침.. 세딸들 각자의 아침식단~ 으윽....치킨이.... 요즘 중독되는 듯 가볍게 한잔씩 하는데 맛도 좋습니다 집에서 3분거리라 좀 걸리지만 저녁출근이라 가볍게 한잔~~! /Vollago 으아 급하게 가다보니 깜빡했네요 흑흑 스벅아메를 편의점커피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기회였는데 흑흑... 근데 로손,파미라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