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아이돌룸’ 출연을 확정지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인다. 와!! 아이돌룸에 아이즈원 나오는군요! 아이즈원! 노트북이랑 폰으로는 어케 안되나 ㅠㅠ 예고보고 본방사수하기로 맘먹었는뎅 원호 착하다,보살이다 이런 이미지로 나왔는데.. 프로듀스 출신 앞에서 조작드립 무슨 생각하고 있을지 근데 둘다 상위권이라서 가능성있을까요? 시발 아진짴ㄱㅋㄱㅋㅋ큐ㅜ큐ㅠㅋㅋㅋㅋㅋㅋ 몬엑 대유잼그룹ㅜㅠㅠㅜㅜㅜ 주간아도 방금 봣는데 개웃겨ㅠㅠㅠㅜㅠ주접대회 개좋앜ㅋㅋㅋㅋㅋ 오는 9일 아이즈원 멤버 일부가 출연할 예정이던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 결방한다. 아이돌룸에서 울왕자 세상귀엽고 캐리해서 넘 좋았고 유스케랑 엄잠후 슈돌 다 너무 기대돼





유희열의 스케치북 포토타임 귤덬's CHECK LIST ❤ 좋아요/훈훈 꾸-욱 + 메인으로 추천 + #백호 예쁜말남기기 변화한 #뉴이스트 의 색다른 시도, 새 앨범 ‘#The_Table’ 관심 집중 ▶ [D-eye] 백호가 사랑을 고민했다…뉴이스트는 달콤해졌다 ▶ ❤ RT + 좋아요/하트 꾸-욱 + #백호 포함 댓글 [D-eye 백호 프로듀싱 기사] 디스패치





한데 워낙 많아서 뭐부터 봐야할지 막막해하는거 같아서...!! 추천 기준은 내 ((((주관주의)))) 로운이 포지션은 리드보컬!! 노래하는 영상 중에서 제일 반응과 영업력이 좋은거는 아무래도 해피투게더에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부른 이 영상일듯 그리고 음방직캠 중에서는 전설의 예뻐지지마 파란니트 허벌니트 바로 그 영상 오솔레미오는 안무를 내가 좋아해서 추천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 왔으면 슾구의 핵명곡 질렀어는 봐야하니까 추천 (★목에 뭐





연주곡 느낌이었는데 원래 버전으로 들으니까 이거대로 개좋다ㅠㅠ 나랑 음악취향 맞네ㅠㅠ아침부터 뽕차고 주접 끓어올라서 디짐ㅠㅠㅠ ㄹㅇ ㅜㅜ........ 공계 꼭 가주 jtbc공트 인별두 ㅈㄱㄴ 언제해 ㅋㅋㅋㅋ아이돌룸 보는데 ㅋㅋㅋ눈코입 너모 귀여워 앞으로 헤비메탈을 할 거니까 돈희콘희에게 머리 기르라고 함 마리텔은 예고까지나가고 ㅋㅋㅋ 아이돌룸은 19일방송이라지만 MBC가 생각있다면 통편하는게 몬스타엑스 대표 '보살' 원호와 셔누는 화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지적하기 게임'을 진행했다. 원호는 "프로틴바 두





멤버든 녹화 내내 MC들의 짓궂은 질문에도 순발력 넘치고 센스 있는 답변을 해 연신 ‘엄지 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자기애’ 넘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은 오는 12일(화)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유플러스 뭐시기 앱에서만 나온 울싶않 쟁반댄스랑 애들 식빵 게임 못 본 게 너무 아쉬움 ㅋㅋㅋㅋ 제작진분들 캐럿 맘 아시져... 늘 사랑한다는 거... 개꿀잼각인데ㅠㅠ 대충 컴백주 이미 아는 일정이랑 예상 스케줄만 써봐도



나혼산 한끼줍쇼 snl 워너원관련예능(워너원고 오케워너원) 뉴이스트 리얼리티(뉴이스트 로드) 해피투게더 나온거 요렇게 맞아??아이돌룸이나 주간아도 포함하구 아님 뉴이스트 옛날 리얼리티도 있던거 같고 혹시 더 볼거 있어?? 일단 예능 위주로 먼저 볼려구 브이앱은 개인거 먼저 볼거구ㅠㅠ 와 얼마전에 아이돌룸 봤었는데 진심 순둥이어쩌고 계속 이러던데 저런 쌩양아치였다니 6시였나? 10월 28일(월) - 6시 컴백, 8시 컴백쇼 29일(화) - 6시30분 아이돌룸 30일(수) - 5시 주간아이돌, 7시 2019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8시 TMI NEWS 31일(목) - 6시 엠카운트다운 11월 1일(금)





아니면 오늘 녹화일이니까 오늘 찍나? 걸그룹 아이즈원의 컴백 일정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7일 JTBC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아이즈원이 '아이돌룸' 녹화를 마친 상태이지만, 방송은 미정이다. 경찰 수사 진행상황에 따라서 방송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발 어떻게 주간아 아이돌룸 둘 중 하나도 못잡았지 개빡친다





아이냐"고 물을 정도로 새로운 매력을 폭발시켰다 배배 아이돌룸도 주간아도 다 재밌을거같아서ㅋㅋ 머시발 담주 아이돌룸 투바투????????? 담주 아이돌룸에 투바투 세라복입고 나오네 ㅠㅠ 복덩이들 다들 힘내자 컨셉 노래 역대급인데 홍보푸시 부족한건 아쉽다고 생각은 함 돈은 안갚으면서 비싼시계살려고한다니 터진거네 아이즈원 영화 '아이즈 온 미', 조작 논란에



audemarspiguet ROYAL OAK SELFWINDING cost: 57,607$ #원호 #WONHO pic.twitter.com/gPqDk7vnJL — 원호 I’m by your side ✶ (@wonsha93) December 25, 2018 지난 30일 정다은 씨는 원호 측 담당 변호사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하며 자신이 받은 피해 액수를 구체적으로 밝혔다. 그가 주장한 내역은 보증금 1000만원, 중고나라에 몰래 판 물건들, 30만원, 50만원 씩 빌려간 금액들 합쳐 약 3000만원에 달했다. 원호





컴백 시기에 이런 대형 스캔들이 터졌으니 뭐... 컴백 프로모션도 중단되었고, 현재로써는 컴백 무산에 가깝다고 하네요. 향후 컴백이 가능할 지 여부도 알 수 없는 상태라네요. 제발 내돌 나와줘ㅠㅠ 거기서 원우가 대게 어쩌고 골라서 실패하는 장면을 본적이 있는거 같은데 ㅠㅠ 본방 다시 보니까 김볶으로 성공하고 끝나는데.. 혹시 미공개 인가 싶어서 네케에서 찾는데 없는데 ㅠㅠ 흙오이인가 내가 못찾는 건가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기대해도 될까나 ㅋㅋ 아이돌룸 주간아 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