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후 '시동'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면서 관객 수가 떨어질 수 있겠다 싶었지만 이는 조건에 피해가 없을 때 '시동' 측이 감당해야 할 몫이다. 극장이 상영 레이스를 막아 설 문제는 아니다. 매번 지적을 받아도 변화가 없으니 비난의 목소리도 커지는 것이다"며 "그렇다고 '백두산'이 역대급 호평을 받고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냉정한 시각은 필요하다. 260억을 투자하라고 부추긴 것은 관객이 아니다. 흥행을 반강제적 관객의 짐으로 떠맡기는건 축하받지 못한다. '백두산' 팀도 원하는





지연의 경우 "라쿠텐 티켓"의 신청 페이지에있는 "추첨 신청 내용 · 결과 확인"버튼 또는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 수신 부주의로 인한 책임은지지 않습니다. ■ 티켓의 신청에 관한 내용은 다음에 문의하십시오. 문의처 : 라쿠텐 티켓 전화 050-5817-9070 (접수 시간 :



김칫국사발로 드링킹중 혹시라도 캣츠 영화 흥행하면 개그맨들 또 신나게 메모리 불러 대겠네요.. 불쾌한 골짜기라고 요즘 계속 나오던데 캣츠도뮤지컬영화임? 영화 캣츠 보려면 제대로 봐야겠단 생각에... 캣츠 뭔가 차라리 애니메이션으로 나왔으면 괜찮은데 사람들이 그러고 있으니가 어마어마한 [캣츠] 언론시사회 반응 . jpg '백두산', 흥행 청신호…"개봉 D-2, 예매율 1위" CGV에서 캣츠 1+1 예매권 파는데 3분만에 2400장 팔렸어





지향 애초에 캣츠는 재미로 보는게 아니지 않나요? 캣츠 분장이 좀 웃기긴하다 ㅋㅋㅋㅋ 후방 - 아이폰 11 프로로 바꿨다는 ㅊㅈ.jpg [강추비추] '캣츠' '천문: 하늘에 묻는다' 올해는 어떤 영화가 연말에 흥할지 갈피를 못잡겟네요 보고 나면.. 감상평을 남기고 싶은 영화로... 엘런 머스크 루퍼의 진정한 이유는 시간을 거슬러 끔직한 재난을 막는것이었습니다. 캣츠 프리미어로 루퍼를 보냈어야.. 근데 영화 까지면 또 모르는거지만.. 예고편만 보면 그렇게 느끼는 사람 많더라 캣츠 어느정도길래... 작품상 - 드라마



택한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앞서 개봉한 '시동' '백두산' '캣츠'가 관객몰이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면으로 맞붙게 됐다. 때문에 혼전이 거듭될 전망이다. 이 같은 혼전이 어떤 결말을 낳을지 이번 겨울 극장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지난해 12월 '스윙키즈' '마약왕' 'PMC' 등 한국영화 기대작들은 혼전 끝에 씁쓸한 결말을 맞았다. 12월 한국영화 기대작들에 실망한 관객들은 올





선착순이 없습니다. 추첨제하므로, 접수 기간내의 형편이 좋은 시간에 신청 해주십시오.■ 추첨 결과 발표는 11 월 14 일 (목)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 추첨 결과는 등록하신 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미리 "@ ticket.rakuten.co.jp"에서 메일을 수신 할 수 있도록 설정하십시오. 신청 확인 메일 미착



이번 50주년을 맞이해서 AMD에서는 정말 엄청나게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50주년 행사는 전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우리나라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도 있습니다. 1. 2700X 골드에디션 출시 + 추첨을 통해 봄버 재킷 증정 행사 바로가기 2700X 골드 에디션의 출시뿐 아니라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봄버 재킷을 증정하고



뽐게에 뜨자마자 사야하는 것을.. 맨날 타이밍 놓치네요 오늘 예매하려고 했는데 그 날 몇시에 볼지 몰라서 장터 이용해서 예매해야겠네요ㅎㅎ 이거 이브 개봉인가? 제니퍼 허드슨 ㄷㄷ 왜냐면 내남친이 나 좋아할것같아서 예매했대.. 급히 취소하라했음..ㅋㅋㅋㅋㅋ 캣츠 악평 보고 너무 궁금해서 캣츠 예매함....... 죽일놈의 호기심... 밤 8시가 넘으면... 보노보노, 슬레이어즈(말괄량이 전사)같은 만화부터 각종 게임 소개 프로그램, 스타크래프트 리그 그리고 총몽 OVA, 무책임함장 테일러같은 만화영화 캣츠아이, 더티페어



기대되는 신인배우"라고 설명했다. 고윤정은 2019년 데뷔한 신인 배우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윤재인(신예은)의 소꿉친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드라마 외에도 10cm '그러나', '페노메코'의 '넘버파이브'(No.5) , 육성재의 '고백'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특히 최근 SK텔레콤 광고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 '유령을 잡아라' 김선태 CP "류경수, 신인답지 않은 표현력" 현재 방영





! 안정됩니다! 멋집니다 ° (* '`*) ° 지금의시기가 가장 좋아할지도 모릅니다! ! 경치도 예쁘게 반짝 빛나고있는 것이 깨끗한 옷도 많이 변화 멋지고있는 추운 것이 좋다 바람에 나부끼고있는 머리 냄새 여자의 머플러 모습 춥고 일어나 않는 아침 문득 창밖을보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새로운 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