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찌 되는지도 모르겠고, 제가 어찌 답을 할 수 없더라구요. 사실 문재인 대통령지지자이고, 조국교수가 문제없을것이란 생각만으로 지지하고 반대하는 사람들을 욕했는데, 막상 자세히 알지 못하니 창피하기도 하네요. 저도 알고 싶은겸해서 조카에세 뭐가 문제라고 생각하는지 적어봐달라 햇더니, 아래와 같이 적었습니다. 혹, 어떤점이 잘못된것인지,...실제 문제가 되는건 있는것인지,.. 조카에게



무슨 말을 해줄것이 있는지 잘 아시는분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 1.외고 4~6등급 텝스 900점 못하는게 아닌걸 알아요. 그러나 가장 전국적으로 객관적인 지표는 수능 점수입니다. 외고4~6등급이 절때 영어를 못하는건 아니지만 의학논문을 쓸 실력이라고 사람들이 판단하기 힘듭니다. 민경옥 아들처럼 자신있게 성적표를 까면 과연 사람들이 지금 처럼 욕을 많이



조민 얘기하다가 제가 답을 못하기에 ..도움 바랍니다. 올수능만점자의 뻔한대답 남준쓰도 뭔가 남준쓰도 뭔가 2020 수능 만점자 현재 총 10명.jpg (현역 9명 재수생 1명) 올해 수능 만점자 15명 님들 저만 공군 꼴뵈기싫나요..? 1. 강북에서 작은 추어탕집 외아들로 태어남. 어머니가 환갑으로 42살에 지명이를 낳았음 2. 12살





했을까요? 수능성적표를 못까니까 의학논문을 작성할 수 있는 실력이 있다는 객관적인 판단을 할 수 없고 이에 따라 사람들이 정당하지 않은 실력으로 대학을 갔다는 판단을 할 수 밖에 없는겁니다 2.학생부 종합 전형은 내신 등급에다가 다양한 실적들을 보는 전형으로써 자기소개서에서



30618 41 39 16 보배드림 골뱅이웨딩클럽 박 모 기자 사건, 대박이네요. 25276 59 101 17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KBS 선후배 커플 탄생 22140 70 1 18 고려대 중국 유학생들이 붙인 대자보 기가막히네요 21576 72 79 19 기생충 북미흥행 관련소식





"만점자들의 계열의 경우 탐구영역 응시를 기준으로 보면 사회탐구를 치른 학생이 11명, 과학탐구는 4명"이라며 "사회탐구 치른 학생이 인문·사회계열, 과학탐구 응시생들이 자연계열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kjh7@news1.kr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자체가 조국 딸이 실력이 없다는걸 증명하는 것이며 더군다나 그 성적으로 장학금을 받았다는 것 자체가 공정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3.작년 수능 만점자가 한 말 입니다. 불법이나 위법이라고는 말할 순 없지만 누가 봐도 편법에 가까운 방법이잖아요. '그런 것들을 통해서 개천에서는 용이 나선 안





육군 이제 1년 5개월차 인데요.. 그냥 육군 너무 힘든데 취사병 하면서요 그런데 공군들은 오지게 꿀빤다고 하네요 정말 작년수능엔 공군에서 수능 만점자도 나오고.. 같은 군끼리 이렇게 차이가 심해도되는건가요? 이거적폐 아닌가요? 공군을비하하는건 아닌데



외대부고 3명 원탑 ㄷㄷㄷ 정말대단합니다 만점들이라니 정말 너무 멋있고 존경스럽다... 이 학교 출신 수능만점자 되게 자주 보는 것 같은 느낌 대학생 조카가 조국, 조민에 대해 아주 안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더군요. 다른건 차치하고 조민 성적과 입시에 관해 크게 분노를 하는데, 학력고사 세대인 저인지라 최근 입시제도가





사람으로서 이러한 불공정한 일에 대해 분노할 뿐입니다 조국딸이 공부를 잘했다는 성적표가 하나라도 공개되었으면 과연 이정도로 까였을까요? 아래 사진도 보내오네요. 잠은6시간이상잤고 교과서위주로 공부했습니다 음..사교육은 안했을까 수능만점자상이야 수능만점자상이야 ㅊㅊ 재학생 13명, 재수생 2명이라는군요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