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최고 제스처 했어 혹시 본방 중간에 무대 안끊고 끝까지하라고 한거 아닐까 생각중이야 그래서 좋아한건가?ㅎㅎ 뭐땜에 좋아한건지 모르겠엌ㅋㅋㅋ암튼 눈웃음하면서 넘 귀여웠음 ㅋㅋㅋㅋ 다니엘 본방무대에선 그 자기손바닥에 손가락으로 걷는모션 하는데 ㅁㅊ 귀여워 너무귀여워써 ㅠㅠ방긋방긋웃고 멈무 기분 좋아보여서ㅜ나도엄청 기분 좋았다 ㅠ ㅠㅠ 끝나고 댄서들 다리로 장난치고 ㅋㅋ마지막에 팬들한테 다리 한쪽들고 하트해줬음 ㅠㅠ 엔딩때 다니엘이





대신하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를 코믹하게 터치한 프랑스 작품. 2.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로맨틱 코미디, 영어, 2018) 스트리밍 이후로 오로지 입소문을 통해 수많은 관심을 이끌었던 작품. 3. 크리스마스 연대기 (가족 코미디, 영어, 2018)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매년 넷플릭스에서는 여러 작품들을 스트리밍하지만 지금까지



생각. 그래서 지금은 착한놈들 vs 나쁜놈들의 전쟁 이깁시다. 꼭. 그래서 사람이 먼저인 사람사는 세상. 지금보다 보다나은 세상을 우리 자식들에게 물려줍시다!! 체조 뚜껑 날라가는줄 ㅋㅋㅋ 하지만 나도 일조함 ㅋㅋㅋㅋㅋ @_____________@ 착하군~ 1. 아, 물론 아동 성폭력은 변명의 여지도 없고 용서의 여지도 없는 흉악한 범죄 맞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동 성폭력을





문제가 이렇게 수면위로 올라오는 것들이 많아져야 남성이나 여성이나 각자의 상대를 선택할 때 더 도움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지금 상대가 있으시다면 서로 의심하기보단 저처럼 이런 부분에대해 많은 의견을 나누고 차이를 좁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주저리주저리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멤버들 잡힐때마다 쩌렁쩌렁하던데 ㅋㅋ 보통 아이돌 콘서트도 다 이런가 함성소리가 좀 컸다가 작았다가 한다ㅋㅋ ? 아쉽 함성소리넘안들려 연고지... 좋지 부모님있고 집걱정안되고 근데 언젠가는 결국 독립을 해야하고 혼자 살아가야는데 살아가기에 시골은



시작함. 그래도 테일러 스위프트가 전세계적으로 흥행을 한 데다가 그래미는 테일러를 좋아하기 때문에 아쉽다... 라는 생각과 함께 끝남 2017년 2017년 그래미 어워드 Album of the years 수상후보 25 - Adele Lemonade - Beyonce Purpose - Justin Bieber Views - Drake A Sailor's Guide To Earth - Sturgill Simpson 2017년에는 흑인 아티스트 차별했다는 비판이 나왔고, 여기에 후보로 나왔던 저스틴 비버, 드레이크 등 보이콧을 선언하는 일이 발생함. 이때는 비욘세가 색다른 앨범으로 다시 나오게 됨 사회적 메시지와 인종차별에



자기한테 커밍아웃한 성소수자가 없으면 믿을만한 사람이 아니라서 그렇다 (x) PC/모바일 성소수자고 나발이고 중학교때 이삿짐쎈터 아저씨가 나보고 아들 잘생겼다고 해서 충격받음 재욱이 언젠가 팬미팅에서도 함성소리 들으면 민망해할까ㅋㅋㅋㅋ 리얼돌로 남친과 토론했습니다. 방탄콘 멤버들 함성소리가 비슷비슷해 현장소리 조절 중인거 같지? 함성소리/원탑맞냐 이것도 다른 주어임? 함성 왜케 줄엿냐 ㄹㅇ 연고지 시골인덬 다른데서 합격하고싶어 이 시대 뱀의 간교한 말 ........... 자~드디어 완전도서정가제 들고 나왔습니다. 비인기멤 한번 파봤는데 공카에서 함성소리 들리는 거 같아 누가 함성소리를 내었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소랑 사귀고 100억





진위여부,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등 본질보다는 정말 하나의 스캔들처럼 느껴져요. 선정적인 흥미거리로 전락할만큼 성범죄의 죄질이 가벼운 건 아닌데말이죠... *김호영 사건의 경우 아직 조사중인 사건 독방은 뭐 말해도되니까 케톡에서 저말한건 눈새맞음 근데 암튼 함성차이나서 속상하다에서 끝났고 독방에서도 너무차이나더라 이제 다음오프때는 조심하자 이런식으로 다끝남 근데 트위터에서 함성적은게 재현팬들때문이라며 패는무리가 있었나봄 오늘 그 덬은 그걸봤나봐 그걸보고 무뜬금 글을 쓰니까 다 ?????한거같음.... 82년 개띠 광주에서 슬하에 네살 된 딸아이와 서로 의리로 살고있는 왕이프를 모시고 사는 보배인이자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관련 통찰이 담겨져 있음. 11. 트럼프: 미국인의 꿈 (영국, 정치 다큐 시리즈, 1 시즌 4 에피소드) : 트럼프를 주제로 한 넷플릭스의 모든 콘텐츠들 가운데 스트리밍을 가장 많이 기록한 작품. 미국이 아닌 영국에서 제작한 것도 이채로움. 12. 아인 (일본, 애니메이션, 2





그래 성소 - 어떡하죠? 성소 - 나는 아직도 많이 생각하지만 성소 -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성소 인터뷰 성소 - 이보는 성소 - 좀 그들과 같은 느낌이 있어요 성소 - 그래서 쉽사리 그들과 말을 할 수 있었고 성소 - 함께 섞어들어갈 수 있었어요 성소 - 하지만 나는 성소 - 무슨말을 해야할지 몰랐어요 성소 - 여기 전부 모두 너에게 설득당했니? 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