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헨리, 기안84, 성훈, 화사 등이다. ● MBC 새 예능 '놀면 뭐하니?' 4위, SBS 월화드라마 'VIP' 7위 지난 7월 27일 시작한 MBC 예능 '놀면 뭐하니?'가 4위(2.9%), 장나라와 이상윤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VIP'가 7위(2.1%)로 신규 진입했다. '놀면 뭐하니?'는 김태호 PD와 유재석 콤비가 여러 프로젝트를 시도하는 예능으로,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이 큰 화제를 모으며 올해의 트로트 열풍에 시너지를 더했다. 그 외 '나는 자연인이다'(MBN, 3.3%, 3위), 저녁 일일극 '꽃길만 걸어요'(KBS1, 2.8%, 5위), '아는 형님'(JTBC, 2.5%, 6위), '백종원의 골목식당', '그것이 알고



시기 수목미니 2개(그생활/단사랑) 겹치기 작업하면서 일일드(여름아) 병행하고 바로 이어서 꽃파당들어가고 또 이어서 여름아-꽃파당-사풀인풀 3개 병행하고 여름아 이제 끝나나 했더니 후속 일일드 또 들어가심ㄷㄷ 지금 생각나는건 식샤 수지, 백낭 수지, 위대한 유혹자 수지, 꽃길만 걸어요 수지, 써니에 수지, 안시성 수지ㅋㅋ 배성우가 저 수지예요 이러는거 주변에서 너무 빵터져서 감독이 하지말랬다던데ㅋㅋ

애아빠한테 많은 힘이 될 같아요 ^^ 감사합니당~오늘도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빠 이제 꽃길만 걸어요. 아자아자 화이팅 다 잘될거야~!!! 응원해주세요~! 템퍼포천점 대박나쟈~! . . #템퍼 #템퍼시네마 #템퍼매트리스 #템퍼베개 #템퍼침대 #템퍼코리아 #템퍼모션베드 #템퍼제로지 #템퍼밀레니엄베개 #템퍼매장 #템퍼세일 #템퍼프로모션 #템퍼전동침대

행복하다 꽃길만 걸어요 짱 꽃길만걸어요 개혐성 반말오지네 최인희 음감은 대체 쉬긴 쉬는걸까 '신서유기7',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나 혼자 산다' 2위 꽃길만 걸어요 뒤늦게빠짐 ㅜㅜ 꽃길만걸어요 어떻게 저 아빠한테서 학폭딸이 나왔지;; 꽃길만 걸어요 볼 덬 있어....? 꽃길만걸어요 며느리는 일하고와서 집안일하고 시어머니 가게일까지 도와주다니 꽃길만걸어요 현실에서도 오너딸이라 직장내괴롭힘 신고 못하겠지? 요즘보는드라마많아서 행복하다 [예고] 며느리 인생 리셋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0월 28일

있어요. 애아빠는 대형백화점 침대매장 매니저로 일을 하고 있었는데 그동안 딸아이와 저한테 못해준 호강 다 해주고 싶다고 포천에 가구 대리점을 오픈하게 되었어요. 저희 가족 새출발하는 시점~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 가구 필요하신분들은..............오셔서 구매해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할것 같구요 헷~ 네이버에 템퍼 포천점 하면 나와욧 >. 제 인스타에 올린 게시물인데 오셔서 좋아요 한번씩 꾹~ 눌러주시면 저희

싶다'(이상 SBS), '슈퍼맨이 돌아왔다'(KBS2)(이상 2.1%, 공동 7위)가 10위 안에 들었다. ●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돌아온 KBS2 일요일 저녁 예능 '1박 2일 시즌4' 순위권 신규 진입 지난달 1위에 오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KBS2)이 이번 달에도 15위(1.3%)를 차지해 긴 여운을 남겼고, 연정훈·김종민·문세윤·김선호·딘딘·라비 등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시즌4로 돌아온 KBS2 일요일 저녁 예능 '1박 2일'이 17위(1.2%)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그 외

주연 맡기전까지 호감인 총각였는데 얼굴에 밝음을 유지하는거 스스로 벅차보여요 출연배우 모두 연기 잘하는데 혼자 동동 뜨는 느낌요 심지호씨? 이 분이 여주랑 비주얼로는 어울리네요~ 지 엄마일인데 지가 좀 하지 ㅡㅡ ㅇㅇ 미쳤냐 시발 남주여주 그냥 각자갈길가자... 그렇지만 섭녀랑 남주도 잘되지는 말자... 아니 근데 여주 여동생 ㅈㄴ얼탱이없는 캐릭이었네 ㄷㄷ해 블랙독 초콜릿 불시착 사풀인풀 일일드라마 우아한모녀 꽃길만걸어요 도 봄ㅋㅋㄱㄱㄱㄱㄱㄱ 베트남 배우인줄 알았어요 감쪽같이 속았네요 한국말할때 갇혀있는듯한 발음을 해서 진짜 외국인인줄 알았는데 백야행이란 영화 손예진 의붓딸로 나왔던

도 봄ㅋㅋㄱㄱㄱㄱㄱㄱ ㅠㅠ 하... 허어... 흐윽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는 꽃길만 걸어요 왕세자님 ㅠㅠㅜ이안바보야ㅜㅜ 그리고 이게 왜 하렘인듯 하렘아닌 하렘같은 너인 진 알겠닼ㅋㅋㅋㅋㅋ근데 하렘은 아님 확실하게 말할 수 있음 하 이제 어케 기다리냐 망햇다 망햇어 작작 괴롭혀라 ㄷㄷ;; 지 엄마일인데 지가 좀 하지 몸이 열개냐고요 음감뉨..ㄷㄷㄷ 하필 같은

첫 방송! 꽃길만걸어요 아 짜증나........ 여주 너무 무능하게 그리네ㅠㅠ 망일되 다 봤다 꽃길만걸어요 직장내 괴롭힘 오지네 섭녀 꽃길만걸어요 어떻게 저 아빠한테서 학폭딸이 나왔지;; 꽃길만걸어요 진짜 극혐 며느리가 시녀냐 꽃파당 음감 = 여름아부탁해 음감 = 꽃길만걸어요 음감 = 사풀인풀 음감 = 단사랑 음감 = 그생활 음감 여름아 부탁해 후속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티저 뜬금인데 드라마 배역 이름 중에 수지 되게 많은거같아ㅋㅋㅋㅋ 생각할수록 칸쟈니 멤버들 2년간 정말 힘들었겠다 ㅠㅠ 저희 신랑 사업 시작하는데 응원좀

있다. 10월 25일 시작한 시즌7 멤버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가 활약 중이다. 시즌3은 2017년 3월 12위, 그해 8월 시즌4가 3위, 공백기 없이 시즌5에 연이어 방송된 시즌6은 2018년 11월 비지상파 예능 최초 1위에 올랐고, 이번 시즌7도 1위를 차지해 최상위권 예능으로 안착했다.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도 2019년 7월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20·30대에서의 호응이 크다. ● 2019년 12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 '나 혼자 산다'(MBC) 3.9% - 올해 비지상파 예능 각축